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속초여행에서 가볼만한 곳 - 강원도 설악산의 권금성^^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9. 30. 10:00
    반응형

    속초여행 계획을 세울 때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하실텐데


    그 중 가볼만한 곳 중 하나인 강원도 설악산의 권금성에 다녀온 이야기에요


    2016/09/29 - 설악산 국립공원에서 케이블카를 타봤어요


    저희는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갔었는데 그 이야기도 같이 올려요^^



    강원도 설악산의 권금성에 평일 아침 일찍 올라갔었는데도


    생각보다 사람이 참 많았어요


    속초여행에서 가볼만한 곳 중 하나이다보니


    다들 알고 올라오시는 것 같았어요^^



    경치가 참 멋진 곳 이에요


    다만 안전 가이드같은건 없으니


    조심을 해서 구경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아이와 함께 가신다면 손을 꼭 잡고 계시기를 바랍니다.



    저희는 앉아서 가져갔던 간식들을 먹으면서 앉아있었는데


    아직 더울 때 였지만 바람도 시원하고 참 좋았네요


    앉아서보니 권금성으로 끊임없이 사람들이 올라오고계셨어요^^



    점점 사람이 많아지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이쪽으로는 안전가이드가 있기는 했는데


    역시 그냥 줄을 쳐놓은 정도라서 스스로 조심하시는게 좋겠어요^^



    땡글이는 배가고픈지 빼빼로를 달라고했어요^^



    빼빼로를 꺼내면서 좋아하는 모습이에요^^



    빼빼로케이스에서 봉지를 꺼내서


    바로 뜯은 후에 먹으려는 모양이에요ㅋ



    요렇게 하나씩 또깍또깍 집어서 먹으며


    기분이 좋은 땡글이에요^^


    땡글이가 빼빼로를 먹는 동안 여기저기 사진도 촬영하고


    땡글이 사진도 찍어주고 그랬어요ㅋㅋ



    다 먹고나서 더 기분이 좋아진 땡글이에요^^


    강원도 설악산의 권금성은 돌이 그렇게 미끄럽지는 않아도


    울퉁불퉁한 곳이 많아서 뭔가를 깔고앉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ㅋ



    다 먹고났는지 돌아다니고 싶어서 만세를 하는 중 이에요



    손도 봤다가 손바닥에 뭔가를 써보기도했다가ㅋㅋ



    한참 이렇게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권금성 공원지킴터에서 방송이 나왔어요


    사람이 점점 많아지고 있으니 케이블카를 기다릴 수 있다며


    서둘러 내려가시라는 내용의 방송이었어요ㅋ



    그 방송이 나오니 설악산 권금성에 있던 분들 중 많은 사람들이


    일어나는 모습들이 보여서 저희도 얼른 내려가기로 했어요ㅋㅋ



    그래도 저희는 입구에서 가까이 있어서 앞의 대열에 합류했는데


    케이블카를 타러 내려오는 길에 빗방울도 조금씩 떨어지고 그래서


    더 빨리 내려왔네요^^


    속초여행에서 경치도 구경하고 케이블카도 타보고싶다면


    가볼만한 곳 중 하나인 강원도 설악산의 권금성 여행기였어요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