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역곡 하루만족발 쫀득하고 맛있네요!
    가족과 함께/결혼 일기 2016. 8. 26. 17:00
    반응형

    얼마 전 아내와 함께 운동을 하러갔다가 오는 길에


    저녁을 뭘 먹는게 좋을까 고민을 해보다가


    역곡 하루만족발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아내는 이전에 먹어봤는데 맛있었다고하는 것 보니


    언젠가 먹어 본 모양이었어요ㅋㅋ



    역곡 하루만족발의 외부 모습이에요


    매장이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앉아서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고


    날씨가 조금 선선해지면 밖에서 먹기도 좋을 것 같았어요^^



    역곡 하루만족발의 메뉴판 이에요


    저희는 오리지널 족발을 먹기로 했어요


    중 자 단품 가격은 24,000원 이에요^^


    포장을 하면 단품은 2,000원, 세트는 3,000원이 할인되서


    2천원 할인도 받았어요ㅋㅋ



    역곡 하루만족발에서 족발이 나오는 시간은


    오후 4시와 저녁 8시 에요^^


    제주도의 돼지고기가 다른 돼지고기에 비해서 맛있는데


    여기는 제주도의 순수한 100% 생육만을 사용하신다고 해요



    주문시간이 7시 57분이었지만


    새로 나온 족발을 주셨기를 바라면서ㅋㅋ



    포장은 요렇게 해주셔요^^


    쇼핑백에 담아주셔서 들고오기 편하게 되어있어요ㅋ



    자그마한 사이다도 챙겨주셨어요^^



    꺼내놓고 보니 종류가 참 많아보였어요



    양념장은 요렇게 3가지가 있었고



    깻잎, 고추, 상추도 있었어요



    족발의 느끼함을 없애줄 수 있도록 샐러드도 들어있었고~



    김치도 들어있었어요ㅋ



    오뎅탕도 들어있어요^^


    역곡 하루만족발은 음식들이 섞이지않도록


    요렇게 개별포장 되어있는 것이 참 좋았어요


    개별포장을 해줄 때도 위생봉지에 담아주거나 하는 족발집도 많은데


    깔끔하게 담아주니 먹기 전에도 기분이 좋더라구요^^



    족발의 비닐을 뜯고 먹기 시작했어요


    족발이 제주도 돈육을 사용했다고 하시더니 정말 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쫄깃한데다가 느끼함도 거의없고 맛있었어요


    이번에 오리지널을 먹어봤으니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다고 생각을 했어요


    역곡에 족발 맛집을 찾고 있었는데 여기있었네요^^



    다른 것들도 얼른 뜯었어요^^



    부추가 듬뿍들어가있는 무침과



    새김치



    견과류가 들어가있는 샐러드와 함께



    싱싱해보이는 고추, 깻잎, 상추에요^^



    오뎅국도 맛있네요^^


    포장도 깔끔하고 족발도 맛있었고


    함께 포장해주신 음식들도 전부 맛있어서 만족스러운 곳 이었어요



    포장을 하면 할인까지 받을 수 있으니 더 좋은 것 같아요ㅋ



    하루만족발 역곡점의 위치에요


    역곡역에서 그렇게 멀지않은 곳에 위치하고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