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OFF LABEL 검단점: 블루독, 밍크뮤 상설매장 다녀왔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7. 30. 08:30
    반응형

    길을 지나다니면서 참 많이보며 가보고싶었던


    OFF LABEL 에 드디어 다녀올 수 있게 되었어요


    블루독, 밍크뮤 같은 브랜드는 참 비싸면서도 예쁜 옷 들도 많은데


    비싸서 잘 못사주는 경우가 많았거든요ㅠㅠ


    근데 여기는 지나다니면서보면 사람들도 참 많은데다가


    상설매장이라는걸 들어서 언제 한 번 꼭 가봐야지했었는데 이제서야 다녀왔네요^^



    OFF LABEL 검단점 입구의 모습이에요


    매장이 꽤 커서 3층까지 있는데 저는 아직 2층까지밖에 못가봤네요ㅋ



    지도에서는 검색이 잘 되지않는데


    이마트 검단점에서 길을 건너면 거의 바로 있는 건물이에요^^



    밖에서보면 간판에는 블루독, 밍크뮤 등등이 써있고


    65~80% OFF 라는 글씨가 큼지막하게 보여요ㅋ



    OFF LABEL 매장의 모습이에요


    넓직하게 잘 되어있고 아기 옷 부터 유아 옷 까지 종류가 참 다양해요


    지금이 여름이다보니 여름옷들이 많이 있어요



    매장 정리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는데다가


    어떤게 이쁘다며 알려주시는 직원분이 안계셔서


    부담없이 오랫동안 구경할 수 있다는 점이 더 좋은 것 같아요^^



    OFF LABEL 의 옷들이 신생아의 옷 부터 6세 정도의 옷 까지


    나이별로 정리가 잘 되어있고 가격도 저렴하다보니


    인기가 더 많은 모습이었어요^^



    OFF LABEL 2층에도 또 다른 옷들이 참 많이 걸려있어요


    땡글이가 중간에 일어나는 바람에 천천히 볼 수는 없었지만


    하루 날 잡고 하나하나 천천히 살펴보고 싶은 곳 이었어요^^



    마침 땡글이 우산이 고장나서


    유아우산이 저렴하길래 하나 구매했어요ㅋㅋ



    OFF LABEL 1층에는 베이비 제품으로 블루독 베이비, 밍크뮤 브랜드가 있고


    2층에는 키즈 제품으로 블루독, 알로봇, 리틀 그라운드 등의 브랜드가 있어요^^


    그리고


    OFF LABEL 에는 가격 검색대가 따로 있어요


    라벨에 붙어있는데 왜 저런게 따로 있을까 궁금했는데


    라벨에 붙어있는 가격인줄 알았더니 여기서 바코드를 찍어보면


    라벨에 붙어있는 가격과 다른 가격이 나오더라구요


    구매하기전에 바코드를 꼭 찍어봐야할 것 같아요^^



    라벨의 가격도 저렴한데


    여기다가 찍어보면 조금 더 저렴하게 보이더라구요ㅋ



    땡글이는 자다가 일어나서 기분이 별로 좋지않았는데


    우산을 보여주니 기분이 좋아졌어요


    졸리면서도 아까 골라뒀던 핑크 유아우산을 꼭 쥐고있어요ㅋㅋ



    하품을 하면서도 우산 덕분에 기분이 좋은 땡글이에요^^


    OFF LABEL 검단점은 질도 좋고 예쁜 옷들이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 곳이라 더 좋은 것 같아요


    저희 집에서는 거리가 조금 있기는 한데


    계절이 바뀔 때 마다 한 번씩 가게될 것 같아요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