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올반 대학로점 : 가볼만한 한식뷔페^^
    가족과 함께/결혼 일기 2016. 7. 5. 16:00
    반응형

    요즘 은근히 대학로에 많이 가고있어요ㅋ


    30대에 접어들고나서는 대학로에 잘 안갔었는데


    이번에 퇴근하고 한식뷔페인 올반에서


    밥먹으면서 데이트를 하고왔네요^^



    요즘 한식뷔페도 여기저기 많이 생겼지만


    올반은 일산 킨텐스점에서 가봤을 때도


    괜찮았었다는 느낌이 남아있어서


    대학로에 갔을 때도 그 느낌이 생각이나서


    아내와 함께 가보게되었어요ㅋ



    올반 대학로점은 4호선 혜화역 1번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걷다보면 있는 곳이라 찾아가기는 어렵지않아요


    아내와는 다른 출구에서 만나서


    길 건너에서 촬영하게 되었네요^^



    자리에 앉으니 한식뷔페 답게 세팅이 되어있어요


    배가 너무 고파서 2명 이용하겠다고하고


    얼른 이용하기 시작했어요ㅋㅋ



    요즘은 청포도 에이드도 출시해서


    1+1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는데


    올반 대학로점은 맥주가 무한리필이길래 맥주를 음료수처럼 먹기로 했어요ㅋㅋ


    한식뷔페가 맥주 무한리필 행사를 하는건 처음봤네요^^



    올반 대학로점도 다른 한식뷔페 처럼 참 넓었어요


    저녁시간이 약간 지난 시간이라


    자리가 바로 있어서 앉을 수 있었어요ㅋㅋ



    가장자리의 바에는 음식과 샐러드 종류가 있었고


    가운데자리의 바에는 붕어빵, 국화빵 같은 종류와


    유자화채나 젤리같이 식사후에 먹을만한 음식들이 있었어요^^



    처음에는 밥과 고기위주로 퍼왔어요ㅋ


    한식뷔페는 마음껏 배부를 때 까지 가지고올 수 있다보니


    그 점이 좋은 것 같아요ㅋㅋㅋ



    올반 대학로점이 맥주 무한리필 행사를 한다고하니


    안마셔볼 수가 없어요ㅋㅋ


    맥주도 시원하고 맛있었네요


    한식뷔페와 생맥주도 참 잘 어울린다는 생각도 했어요^^


    다른 테이블은 맥주가 무한리필이라는 사실을 모르는 것인지


    원래 맥주를 안마시는 분들인지는 모르겠지만


    맥주를 마시고있는 테이블이 많지않아서 조금 놀랐어요ㅋㅋ



    닭고기도 참 맛있었고



    카레와 난 종류도 있어서 퍼다가 먹어봤네요^^



    올반은 떡볶이가 맛있다는 사람들이 많아서


    떡볶이도 한 번 가져와봤어요ㅋ


    떡볶이가 만든지 오래되면 퍼지고 맛이없기마련인데


    요건 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올반 대학로점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던 음식 중의 하나인 잡채에요


    적당히 달달하고 적당히 짭짤해서 맛있었네요ㅋㅋ


    요렇게 명절에나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먹는건


    한식뷔페이기 때문에 가능한 것 같아요ㅋㅋㅋ



    기둥을 보니 키즈메뉴도 있는 모양이에요


    한식뷔페에 저렇게 붙어있는게 좀 어색하기는 했지만


    눈에는 참 잘 띄는 것 같아요ㅋㅋㅋ



    쌀국수도 있어서 맛봤어요^^


    한식뷔페라고해서 한식만 있는게 아니니


    종류가 다양해서 더 좋은 것 같아요ㅋㅋ



    너무 살찌는 음식들만 가져다먹어서


    샐러드도 조금 먹어야할 것 같더라구요ㅋㅋㅋ



    맥주만 마시다가 수정과가 보이길래 가져왔어요ㅋ


    예전에 올반에 갔을 때는 식혜가 있어서 많이 마셨던 기억이 있는데


    요즘은 없어진건지 올반 대학로점에만 없는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식혜가 참 맛있었는데 없어서 아쉬웠어요ㅠㅠ



    이제 배부르다 싶었는데


    한식뷔페에 웬 햄버거가 있냐~ 하면서 가져왔어요


    배는 정말 불렀지만


    이상하게 햄버거를 보는 순간 맛은 봐야겠다 싶더라구요ㅋㅋㅋ


    햄버거도 나름 맛있었어요^^



    배가 불러도 하나씩은 꼭 먹게되는


    미니 붕어빵과 국화빵이에요ㅋㅋ


    두부 도넛츠는 처음 보는 메뉴라서 가져와봤는데


    일단 도너츠에 비해서 느끼하지않고 좋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젤리도 한가득ㅋㅋㅋㅋㅋ



    올반 대학로점에서 음식을 다 먹고난 뒤에는


    마지막으로 유자화채를 먹어서 입을 상쾌하게 했어요


    시원하고 새콤해서 느끼함도 없어지고 좋더라구요


    먹을 것도 많고 이번에도 한식뷔페 다녀오길 잘한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