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역곡 상상시장에 있는 032 닭강정 먹어봤어요^^
    가족과 함께/결혼 일기 2016. 7. 2. 17:00
    반응형

    시장에 가보면 맛있는 음식들이 참 많아요


    제가 닭요리를 좋아해서그런지


    역곡 상상시장을 구경하면서 돌아다니다보면


    치킨이나 닭강정이 눈에 띄길래


    이번에는 032 닭강정에서 사다먹어봤어요^^



    역곡 상상시장의 032 닭강정은 은근 인기가 많고


    주문을 하고나면 그 때부터 바로 튀기기 시작해서


    닭강정을 만들어주시기 때문에


    10분정도 있다가 받을 수 있었어요^^


    처음에는 매장의 이름이 왜 032 닭강정인가 했는데


    앞뒤에 032가 붙어있는 전화번호라서 그런 것 이었어요ㅋㅋ



    032 닭강정의 박스 모습이에요


    별다른 모델도 없고 컬러가 많이들어가지도않았지만


    왠지 맛있어보이는 비주얼이에요ㅋㅋ



    매콤달콤하고 제대로 만든 소스를 사용했다고해요


    직접만들었다는 문구도 써있어서 더 기대되는 닭강정이에요ㅋ



    032 닭강정에서 명함도 한 번 가지고와봤어요


    주소와 전화번호는 여기서 확인하시면되고


    지도는 아래처럼 가보시면 될 것 같아요ㅋ



    역곡 상상시장안에 있어서


    시장만 찾으셨다면 찾기가 그렇게 어렵지는않아요^^



    저는 매콤한 닭강정을 주문했어요ㅋ


    그래서인지 고추도 썰어져있었고


    견과류들도 붙어있는 모습이 참 맛나게보여요^^



    닭강정이 1마리에 8500원이면 가격도 저렴한 편인데


    032 닭강정은 양도 꽤 많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어르신들이 시장인심이 좋다고 이야기를 많이들어왔는데


    요번에 느낄 수 있었어요^^



    032 닭강정에서 포장을 해오면


    요런 길다란 이쑤시개를 넣어주셔요ㅋ



    이쑤시개로 닭강정을 찍어먹으면 좋더라구요^^


    032 닭강정에서 제가 주문한 뼈없는 닭강정 이에요


    뼈가 있는 닭강정이 따로 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ㅋ


    아무튼 맥주안주로는 역시 좋더라구요ㅋㅋ


    가격대비 만족했던 역곡 상상시장의 032 닭강정이에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