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베베티움 4월호를 받았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4. 28. 07:00
    반응형

    이번 봄에는


    어떤 구성으로 언제쯤 오려나


    기다리고 있었는데


    4월 중순 경에 베베티움 4월호를 받게 되었어요^^



    거의 1년여간 베베티움과 함께하면서


    이 박스만 보이면


    땡글이가 자기 책 이라는걸 눈치챘어요


    베베티움 4월호 박스가 보이자마자


    자기가 뜯겠다며ㅋㅋ



    베베티움 4월호의


    비닐을 뜯는 것 부터 놀이 같은가봐요^^


    요렇게 쪼끔 뜯어놓고 호들갑ㅋㅋㅋ



    베베티움 4월호를


    집중해서 뜯고있는 영상이에요


    중간에 잘 못열길래


    촬영을 잠시 멈추고 도와줬네요ㅋㅋ



    박스를 열고서는 진지한 표정으로


    이것저것 살펴보는 땡글이에요^^



    지난 달에 이어서


    이번 베베티움 4월호에도


    월간 베베티움 창간 준비호가 나왔어요


    육아나 교육 등의 기사와 정보들도


    알차게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다음 5월호는


    어린이 도서관이나 유치원 등의


    기관과 단체들에


    1만부나 배부예정이라고하니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책을 정말 읽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진지한 표정으로 읽고있는 중 이에요ㅋㅋ


    베베티움을 보게되면서


    책을 재미있게 읽는 습관이 생겼다는게


    더 의미있는 것 같아요^^



    베베티움 4월호는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종류도 참 많지만


    내용들이 좋아서 마음에 들어요


    내용이 좋은 책들 외에도


    숲 속 사진관 컬러링북,


    나의 배움책 학습장,


    지금 사진에는 없고, 뒤에 나올테지만


    감정카드 5종 엽서세트가 선물로 들어있어요^^



    땡글이는 요즘 색칠놀이에 푹 빠져있어서


    베베티움 4월호 중에


    요 숲 속 사진관 컬러링북이 마음에 드는지


    이 컬러링북만 들고


    방으로 우다다다 뛰어가더라구요ㅋㅋ



    따라가봤더니 벽에서 브이를 하고


    사진을 찍어달라는 것 이었어요ㅋㅋ



    거실에서 색칠놀이 하자고하니까


    방에서 금방 돌아오더라구요ㅋㅋ


    색연필을 가져오기전에도


    한참 한장한장 열어보던 땡글이에요^^



    요게 감정카드 5종 엽서세트에요


    여기에 간단한 편지를 써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았어요^^



    땡글이는 아직 글을 모르다보니


    역시 비닐에


    더 관심을 보이고있어요ㅋ


    이번 5월에는 파주출판도시에서


    5일~8일까지 '어린이 책잔치' 가 열린다고해요


    영유아 도서 관련 행사 중


    엄청 큰 행사 중 하나라고 하는데


    베베티움도 참여해서 현장 부스도 운영한다고하니


    저도 꼭 가보고싶어지네요^^




    이 포스팅은 베베티움으로부터


    티움박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