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천 소풍에 있는 애슐리 프리미엄 런치로 딸기축제 다녀왔어요^^
    가족과 함께/결혼 일기 2016. 3. 8. 11:00
    반응형

    얼마 전 오랜만에


    아내와 연차를


    맞출 수 있게되었어요^^


    어디가서 뭐 먹지 고민을 하다가


    부천 소풍에 있는


    애슐리 프리미엄 런치를 이용해서


    딸기축제를 다녀올 수


    있게되었어요ㅋ



    부천 소풍에 있는


    애슐리 프리미엄도 그렇지만


    런치 시간에는 처음가봤는데


    아내가 가기전부터


    여기 사람 많을거라고 하더라구요ㅋ


    평일 런치인데 많아봤자


    얼마나 많겠나 하고 갔는데


    206번 번호표를 받았을 때


    100번이 들어가고 있었어요


    평일인데 이렇게나 많다니!!ㄷㄷ




    1년에 딱 한 번 이라는


    딸기축제라서 그런건지


    원래 부천 소풍의


    애슐리 프리미엄 런치 시간이


    사람이 많은건지는 잘 모르겠어요ㅋ



    애슐리 프리미엄


    가격표도 보이길래 촬영했어요^^


    평일 런치 : 12,900원 

    평일 디너 / 주말,공휴일 : 19,900원

    초등학생 : 9,900원

    미취학생 : 6,500원


    이에요ㅋ


    런치적용 시간은


    10:30~17:00 이니


    오후 4시쯤 들어가면


    여유있게 먹지는 못하겠지만


    먹고 나올수는 있겠더라구요ㅋ


    애슐리 프리미엄의 가격차이가


    상당히 많이 차이나긴


    하는 것 같아요^^


    저희는 40분~50분정도


    기다려야한다고 하시길래


    부천 소풍과 함께있는


    뉴코아아울렛을


    조금 구경하고 돌아오니


    시간이 딱 맞아서 들어갈 수 있었어요ㅋ



    애슐리 프리미엄 부천점의 모습이에요


    평일 런치인데도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ㅋ



    그리고 안쪽에도 엄청 넓드라구요


    애슐리 프리미엄 부천점 매장이


    밖에서 보기에는


    그렇게 커보이지않았는데


    넓고 좋았어요^^


    평일 런치를 누리기위해 온 만큼


    샐러드바만 이용하기로 했어요ㅋ



    거의 1시간을 기다렸다가


    애슐리 프리미엄 런치를


    먹게되어서그런지


    정말 배고프더라구요ㅋ


    일단 맛있어 보이는걸


    한가득 담아와서 먹기 시작했어요^0^



    저는 살찌는 음식을


    위주로 가져왔고



    아내는 샐러드도


    많이 가져왔어요^^



    딸기축제라서


    이런 메뉴가 있었는데


    줄서서 기다렸다가 가져와야하더라구요


    줄이 길게 서있는데


    앞에 줄을 서있던 아줌마가


    뒷 사람은 생각도 안하고


    2~3개씩 가져가버려서


    진짜 짜증났어요ㅋㅋㅋㅋㅋㅋ


    애슐리 프리미엄 직원이


    요건 팬케이크를 바로바로 구워서


    딸기올리고 이것저것 뿌리고 해야하니


    한 번에 5~6개 밖에 못만들던데


    그걸 2~3개씩 가져가다니


    욕을 하고싶었지만


    그냥 소심하게 째려보기만ㅋㅋㅋ



    아무튼 딸기축제라고하니


    맛이라도 보고싶어서


    기다렸다가 받아봤어요^^


    한 개만 가져와서


    아내와 함께 먹었는데


    그냥 누구나 알던 팬케이크에


    딸기가 올라간 맛 이었어요ㅋㅋ



    디저트는 왠지


    상큼해보이는 젤리로ㅋㅋㅋ



    아내와 둘이서 먹어서


    25,800원 이에요^^


    애슐리 프리미엄 런치는


    처음 이용해봤는데


    가격도 이정도면 만족이고


    때마침 딸기축제라서


    다른 메뉴도 먹어볼 수 있고


    좋았네요^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