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검단 배달맛집 : 미스터파파 임실치즈피자 먹어봤어요
    가족과 함께/결혼 일기 2016. 2. 28. 11:00
    반응형

    금요일 저녁은


    힘든 일상을 그럭저럭


    잘 마무리했다는 기분때문인지


    살찌는거고뭐고


    그냥 맛있는거 먹고싶어요ㅋㅋ


    이번에 미스터파파 임실치즈피자를


    처음으로 먹어봤어요^0^


    처음먹어봤는데


    인천 검단 배달맛집이네요ㅋㅋ


    * 실제로 제 돈 주고 먹은 후기입니다ㅋㅋ



    치즈 중 임실치즈가


    유명하다는 소리도 많이 들어봤고


    임실치즈피자가


    맛있다는 소리는 많이 들었었는데


    이제서야 먹어보게됐어요ㅋㅋ




    메뉴쿠폰북을 보니


    전부 검단 배달맛집처럼 보여서


    고민을 굉장히 많이했어요!!


    피자라도 정해놓고 고민을해서


    그나마 시간을 줄일 수 있었네요ㅋㅋ


    미스터파파 임실치즈피자


    메뉴판 이에요


    저희는 많이 먹는 편이라


    불고기피자 M사이즈, L사이즈


    빅사이즈가 있었는데


    빅사이즈로 주문했어요ㅋ



    미스터파파 임실치즈피자 빅사이즈는


    상당히 크더라구요ㅋ


    아버지 어머니께서는


    요런 큰사이즈를 많이 안드셔보셔서


    이렇게 큰 피자가 있냐며


    깜짝 놀라시기까지했어요ㅋㅋ


    그렇다고 단순히 크기만커서


    인천 검단 배달맛집 이라는건 아니에요ㅋㅋㅋ



    미스터파파 임실치즈피자에는


    다른 피자브랜드와 비슷하게


    피클과 소스 등


    이것저것이 포함되어있었고



    콜라도


    포함되어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갈릭맛 딥핑소스 에요ㅋ


    피자를 바로먹을 때 보다는


    다음날에 남은피자 찍어먹을 때


    좋더라구요ㅋㅋㅋ



    무보존료라는


    찬아름 오이피클 이에요^^



    그 외에 쿠폰북과


    테이준 핫소스


    파파산 치즈블랜드 등등도


    종류와 양이 참 다양하게 들어있었어요ㅋ


    제가 검단 배달맛집 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요런 것들을


    많이 챙겨서 넣어주셔서는 아니고



    미스터파파 임실치즈피자 메뉴 중


    불고기피자의 모습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햄과 치즈가 듬뿍 들어간 피즈를 좋아하는데


    어머니 아버지께서 안좋아하실 것 같아


    무난한 불고기피자로 주문했어요ㅋㅋㅋ


    무난한 메뉴인 만큼


    검단 배달맛집이 맞는지 판단하기에


    좋을 것 같아요^0^



    미스터파파 임실치즈피자는 처음먹어봤는데


    치즈가 듬뿍 들어가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치즈를 입안 가득넣고


    씹어본 경험이 많지않은데


    그정도로 치즈가 듬뿍 들어있더라구요^0^


    치즈가 맛나고 도우도 맛나니


    검단 배달맛집으로 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들어요ㅋㅋㅋ


    가격도 크기나 맛에비해 저렴하고


    다음에 또 시켜먹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