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유아도서 : 티움박스 2월호 받았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2. 14. 18:42
    반응형

    이번 설이 되기전에


    베베티움에서


    티움박스 2월호를 보내주셔서


    부모님께 설 인사를


    하러가는길에


    영유아도서를 챙겨갈 수 있었어요^0^



    땡글이는


    이 티움박스만 보면


    자기꺼라는걸 알아요ㅋㅋ


    안에 책이 들어있다는 것도


    알고있어서


    "책이다~" 하며


    좋아했어요^0^




    티움박스만 소파에 놓고


    촬영하려고 했는데


    땡글이는


    사진촬영도 못하게 방해하더니


    금방 가져가서는


    들어준다고 하더라구요ㅋㅋ



    무슨책이 들어있을까


    기대하는 중 이에요^^



    영유아도서가


    어떤 것이 들어있는지는


    박스만 봐서는 모르게되어있어서


    더 기대하게 되는 것 같아요ㅋㅋ



    땡글이가


    "내가 내가" 하면서


    먼저 열어보겠다고


    하는 중 이지만


    잘 못열어서 제가 열어줬어요ㅋㅋ



    이번 티움박스 2월호 에는


    알찬 책도 많이 들어있었지만


    책 외의 선물도


    많이 들어있더라구요^0^



    보들보들 털 뭉치


    다함께 응가해요


    발가락


    오늘이 무슨 날 인지 아니?


    라는 영유아도서로


    구성되어있었어요ㅋ



    이번 티움박스 2월호 부터는


    도서가이드가


    업그레이드 되었더라구요!!


    예전에는 티움레터 라는


    편지 형태의 가이드였는데


    베베티움 학부모 도서 가이드 라는


    이름과 내용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고해요^0^


    매월 잡지처럼 발간하는 형태네요ㅋ


    독서노트도 포함되어있어서


    독서습관을 올바르게 가질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아요^0^


    도서 선정기준도 알 수 있어서


    믿음도 가고 더 좋아진 것 같아요^^



    땡글이가 요즘


    색칠공부에 관심을


    많이 보이고있던 시기였는데


    이번에 요렇게


    색칠공부를 할 수 있는


    스케치북도 들어있어서 참 좋아요^0^



    입 삐쭉내밀고


    영유아도서도


    열심히 구경하고



    이 책 저 책 살펴보다가


    재미있어보이는 책이다 싶은 책을


    먼저 저에게 가져와서


    읽어달라고 하더라구요^^



    오늘이 무슨 날 인지 아니?


    라는 책은 비닐로


    한 번 더 포장되어있어서


    열심히 뜯고있는 중 이에요ㅋ



    멍한 표정으로


    열심히 뜯고있길래


    저는 다른건 뭐가있나 찾아봤어요ㅋ



    키 재기 자도 들어있고^^


    벽에 어디다가 붙여두고


    가끔 키도 재주고 그래야겠어요ㅋ



    요건


    다 함께 응가해요 라는


    영유아도서인데


    책 속의 주인공은 처음에


    변기에서 응가를 못하다가



    나중에는 용기를 내서


    응가를 성공한다는


    스토리가 담긴 책 이에요ㅋㅋ


    땡글이는 변기에 앉아서


    잘 하고 있어서


    아가라서 처음에 못한다며


    읽어줬네요^^



    책 보는 표정을 보면


    참 심각해요ㅋㅋ



    아가가


    뭐 하고 있냐고 물어보니


    여우가 변기를 빼앗아가서


    응가를 못하고있어서


    슬퍼한다고 하더라구요ㅋㅋ


    티움박스 2월호를 열어보자마자


    한참동안 구경을 하고


    읽어달라고도하고 그랬네요ㅋㅋ


    집안 어른들이 돌아가면서


    땡글이에게 영유아도서를 읽어줬어요!!


    땡글이와 책과 함께하는


    뜻깊은 설 이었네요^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