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뽀로로 DVD를 중고로 구매해왔어요ㅋㅋ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2. 10. 13: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땡글파파 입니다^0^


    설 명절 동안


    포스팅을 계속 못 하다가


    이제서야 하게되네요!!


    벌써 연휴 마지막이라니ㅠ0ㅠ


    얼마전 알라딘 부천점에서


    구매해 온 뽀로로 DVD를


    땡글이에게 틀어줘봤어요ㅋㅋ



    가지고나와서


    보여주자마자


    땡글이는 "뽀로로다~~" 하며


    좋아서 어쩔줄을 모르더라구요ㅋㅋㅋ


    ▶부천 알라딘 방문이야기◀


    이전에 구매했던 이야기는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서


    위에 링크를 달아둡니다^^



    뽀로로 DVD를 열어보면


    이렇게 생겼어요^^


    뽀로로 잉글리쉬 시즌3 CD인데


    안에는 DVD 말고도


    그림책도 들어있더라구요ㅋ




    뽀로로 DVD 보다는


    우선 책에 관심을 보이는


    땡글이에요ㅋ


    영어로는 하나도 모르니


    하나하나 넘겨가며


    아는 한글단어를


    말하면서 놀더라구요ㅋ



    땡글이는 책을 볼 때 보면


    한 번 쭉~ 훑어보고


    다시 또 보고 하면서


    보는 편 이더라구요ㅋ



    많이 읽었다 싶을 때 즈음에는


    덮었다가


    펼치고 아무곳이나 봐요ㅋㅋ


    제가 뽀로로 DVD를


    세팅하는 동안


    빨리 틀어달라고 조르지도않고


    편하게 세팅할 수 있었네요^0^



    그림책에


    뽀로로 친구들이 나오니


    반가운지 참 좋아했어요ㅋㅋ



    이것저것


    열어보면서 놀고있을 때



    "우리 땡글이 가방도 아는구나" 하며


    엄청 놀라는 척 해줬더니


    이정도쯤은 아무것도 아니라는 듯한


    표정이에요ㅋㅋㅋ



    뽀로로 DVD가 중고라서


    안나오면 어쩌지 하며 걱정했는데


    화면도 잘 나오고


    소리도 잘 나오더라구요!!^^



    땡글이는 책을 보다가도


    문득문득


    DVD가 보이면 요 표정으로


    보고있었어요ㅋㅋ



    뽀로로 DVD 안에는


    그림책도 함께 들어있다보니


    새로운 것이 많아서그런지


    2개 모두에 관심을 주지는


    않았어요ㅋ



    DVD 보다 그림책을


    먼저 보고있어서


    깜짝놀랐네요ㅋㅋ



    요렇게 열심히 보는척하더니


    DVD 를 보기시작하고나서는


    그림책을 쳐다보지도않아서


    문제였지만ㅠㅠ


    아무튼 알라딘에서


    중고로 저렴하게 사왔고


    땡글이도 좋아해줘서 참 좋았네요^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