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아용 뽀로로 칫솔걸이 사줬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2. 5. 21:00
    반응형

    땡글이는 양치질을 하면서도


    칫솔걸이가 장난감처럼 느껴지는지


    계속 만지작거리면서


    뚜껑을 열었다닫았다


    가지고놀며 양치질을 해요ㅋㅋ


    그럴 때 마다


    예쁜 유아용 칫솔걸이 하나 사줘야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마침 홈플러스에서 장을 보다보니


    보이더라구요^^



    땡글이가 좋아하는


    뽀로로 칫솔걸이가


    캐릭터별로 있었어요ㅋㅋ


    뽀로로가 아닌


    다른 유아용 캐릭터들도 있었지만


    뽀로로와 친구들 캐릭터를


    좋아할 듯 해서 골라주기로 했어요^0^




    각 캐릭터별로


    특징을 잘 살려서 만들었어요ㅋ



    유아용 뽀로로 칫솔걸이 시리즈는


    총 5가지 캐릭터였는데


    한참을 고민 후에



    이렇게 2가지를 골랐어요^^


    다른 이유는 아니고


    땡글이가 크롱과 에디를


    특히 좋아해서에요ㅋㅋ



    유아용 칫솔걸이라 그런지


    뒷 모습도 참 귀여워요ㅋㅋㅋ



    품명 : 뽀로로와 친구들 칫솔홀더


    뒤의 등 부분에는


    흡착판이 있어서


    타일이나 거울 등에 붙일 수 있어요^^



    집에와보니


    땡글이가 후렌치파이를 찾았다고


    신났어요ㅋㅋ



    요즘 달달한걸


    참 좋아하는 땡글이에요^^



    아빠가 사진찍는거 알고


    못찍게 방해하는 중 이에요ㅋㅋㅋ



    "아고~ 땡글이 안보이잔아~

    눈에서 까까좀 치워줘~"


    라고 말하면


    더 신나해요ㅋㅋㅋㅋㅋ



    살짝 치워줘서


    얼른 한 장 촬영ㅋㅋㅋ


    요걸 맛나게 먹은 다음에


    땡글이에게 치카치카를 하자고말하고


    아빠가 선물을 사왔다고


    꺼내서 보여줬어요^0^



    땡글이에게


    요 유아용 뽀로로 칫솔걸이를 보여주며


    사진 한 번 촬영하고 준다고하니



    잔뜩 삐진포즈ㅋㅋㅋ


    "예쁘게 웃어야 땡글이 주지~"


    하고 말하니



    브이도 열심히 해주고ㅋㅋㅋ


    "아빠 크롱 주세요"


    도 이쁘게 말하고^^



    "손에 아무것도 없어야주는데~~^^"


    하니까 손을 쫙 펴서


    자랑스럽게 보여주는


    땡글이에요ㅋㅋㅋ


    유아용 뽀로로 칫솔걸이를 주고나니


    혼자 열심히 뜯어보려고하다가


    안되니까 뜯어달라고 하더라구요ㅋㅋ



    포장을 뜯어주니


    땡글이가 붙이고 싶은 위치에다가


    요렇게 붙이더라구요^^


    색상이 화려해서그런지


    유아용 칫솔과도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