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리온 쫀득쫀득 참붕어빵 먹어봤어요!!
    나 혼자/밖에서 먹은음식 2016. 1. 13.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땡글파파에요^^


    얼마 전 마트에 갔다가


    땡글이에게


    먹고싶은 것을 고르라하니


    한 번도 먹어본 경험이 없는


    오리온 쫀득쫀득 참붕어빵을 고르길래


    그 김에 먹어봤어요ㅋㅋㅋ



    제품명 : 오리온 쫀득쫀득 참붕어빵

    가격 : 4,100원

    칼로리 : 741 kcal

    용량 174g


    저는 한 2000원 정도


    할 줄 알았는데


    계산할 때보니


    예상보다 가격이 굉장히 비싸서


    깜짝 놀랐어요!!


    안산다고 할 수도 없고해서


    그냥 구매했어요ㅋㅋㅋㅋㅋ



    오리온 쫀득쫀득 참붕어빵의


    유통기한은 6개월정도인 듯 해요^^




    케이스 옆쪽에는


    요렇게 뜯기 편하도록


    되어있어요ㅋ



    식품의 유형은 빵류 이고


    제품 표면에 보이는


    하얀색 가루는 찹쌀떡에 사용된


    옥수수 전분이라고해요!!


    그렇게 하얗지는 않아서


    먹을 때도 몰랐어요ㅋㅋㅋㅋㅋ



    케이스를 열어보면


    6개가 낱개포장 되어있는데


    사진도 촬영하기전에


    먼저 먹어버렸어요ㅋㅋㅋㅋㅋ



    오리온 쫀득쫀득 참붕어빵의


    모습이에요^^


    크기가 크지않아서


    어른이 먹는다면


    한 입에 먹기에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ㅋㅋㅋ



    어떻게 생겼을지 참 궁금해요ㅋㅋ


    봉지를 뜯어보니


    뜯을 때는


    약간 종이재질같은 느낌이에요^^



    알맹이는 요렇게 생겼어요ㅋㅋ


    귀엽게 생긴


    붕어빵 모습이에요^0^



    이걸보며


    땡글이는 물고기모양이라며


    참 좋아하더라구요ㅋㅋㅋ



    오리온 쫀득쫀득 참붕어빵 이라는


    이름답게


    뭔가 쫀득함이 느껴지는 빵 이었어요ㅋㅋ


    1개 당 700원 정도인데


    맛까지 없었으면


    정말 억울할 뻔 했는데


    크기가 조금 작아서 그렇지


    맛은 좋더라구요^^



    한 입에 쏙 넣고


    먹을 수도 있었지만


    왠지 아껴먹게 되었어요ㅋㅋㅋ


    오리온 쫀득쫀득 참붕어빵은


    오래전부터 알고있었던 빵이었는데


    이제서야 먹어봤네요ㅋㅋㅋ


    가격은 조금 비쌌지만


    맛은 있어서 다행이었던 빵으로


    기억될 것 같아요^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