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포 베스트웨스턴호텔 라스텔라에서 송년회 했어요^^
    나 혼자/밖에서 먹은음식 2016. 1. 3. 21:30
    반응형

    2015년 12월 중순쯤


    회사에서 송년회를 했는데


    2016년이 되어서야 글을 쓰네요ㅋㅋ



    작년 송년회는


    마포 베스트웨스트호텔 라스텔라에서


    하게되었어요^^


    아는 사람이 여길 갔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별로였다고해서


    별 기대를 안하고 다녀왔어요!!


    근데 저는 의외로 괜찮더라구요ㅋㅋ



    마포 베스트웨스턴호텔


    외관의 모습이에요^^


    처음에 도착했을 때는 밝았는데


    호텔 정문에서 내리는 바람에


    송년회가 끝나고 나서


    길 건너에서 사진을 촬영해서 어두워요ㅋㅋ




    마포 베스트웨스턴호텔 라스텔라


    입구의 모습이에요^^


    라스텔라는 뷔페라서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ㅋㅋ



    저희가 갔을 때는


    추천와인과 생맥주가 무제한 이었어요^^


    특1급 승격과 35주년 기념으로


    이런 이벤트를 하는 모양이었어요^0^



    라스텔라 운영시간은


    런치 : 오전 11시30분 ~ 오후 3시

    디너 : 오후 5시30분 ~ 오후 9시30분


    라스텔라 가격은


    주중 런치 : 29,700원

    주중 디너 : 54,000원

    주말(공휴일) 런치/디너 : 58,000원


    이에요^^



    저희는 크리스마스 전에


    마포 베스트웨스턴호텔 라스텔라에서


    송년회를 해서그런지


    크리스마스 트리도 장식이 되어있더라구요^^



    저는 역시 생선류와 고기류로


    일단 시작ㅋㅋ



    큰 기대를 하지않고


    시작을 해서그런지


    접시에 담아온 음식이 전부 맛나더라구요ㅋㅋ



    와인도 무제한 무료라고하니


    한 잔 마셔봤어요ㅋㅋ



    마포 베스트웨스턴호텔 라스텔라에서는


    다른 종류에 비해서


    회 종류가 맛나더라구요^^



    느끼할 수 있으니


    백김치도 함께 먹었어요ㅋㅋ



    이것저것 먹어봐도


    회가 제일 맛났어요^^



    마지막 접시에서는


    견과류도 먹고ㅋㅋ



    디저트도 빼놓을 수 없으니


    달달하게 먹었어요ㅋㅋ



    참 좋아하지만 너무 달아서


    많이 먹을 수 없는


    마카롱이에요ㅋㅋ



    아는 사람이


    마포 베스트웨스턴호텔 라스텔라가


    참 별로랬는데


    제 입맛에는 잘 맞았네요!!


    회사에서 사주니까 더 맛났어요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