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미빙 홍대점 : 선남선녀 + 청풍명월 먹어봤어요ㅋㅋ
    나 혼자/밖에서 먹은음식 2015. 12. 17. 05:04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홍대에 다녀왔어요^^


    예전에는 그렇게 많이 다녔었는데


    확실히 나이를 먹으니까


    홍대를 잘 안가게되는 듯ㅋㅋ



    회사사람들과 치킨집에서 회식을 하고


    호미빙 홍대점을 간 것이라


    그렇게 배고프지는 않았어요ㅋㅋ




    호미빙 홍대점의 위치는


    2호선 홍대입구역과 가까웠어요!!


    저는 호미빙이 유상무씨가


    하고있다는 걸 알게된 뒤 부터


    항상 먹고 싶었는데


    먹을 기회가 없어서 못먹어봤거든요!!ㅋㅋ


    저의 강력한 주장으로


    이거 한 번 먹어보겠다고


    홍대 상상마당 근처에서 걸어갔는데


    생각보다 멀더라구요ㅋㅋ



    호미빙 홍대점의 외관 모습이에요


    대만 빙수 디저트 라고 써있네요^^


    왠지 분위기 있는 곳 이었어요ㅋㅋ



    2층부터 4층까지


    호미빙 홍대점이라


    자리가 꽤나 많은 것 같아요!!


    저희는 더 올라갈 힘이 없어서


    그냥 2층에서 먹기로ㅋㅋㅋ



    호미빙 메뉴판 이에요^^


    군계일학(망고빙수) : 10,000원

    무릉도원(밀크티빙수) : 9,000원

    경국지색(타로빙수) : 9,000원

    금과옥조(초코빙수) : 9,000원

    막상막하(인절미빙수) : 7,000원

    선남선녀(딸기빙수) : 9,500원

    청풍명월(녹차빙수) : 10,000원


    각종 빙수들 외에도


    케익메뉴가 있지만


    배불러서 먹지않기로 했어요ㅋㅋ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선남선녀와 청풍명월 이에요^^



    2층에 자리가 많지않았지만


    자리 남은 곳이 있길래 후다닥 앉음ㅋㅋ



    자리에 앉아서


    케익들 촬영도 해보고~


    술 먹은 다음이라


    가까이가서 촬영하기가 귀찮았어요ㅋㅋ



    선남선녀와 청풍명월을 주문한 뒤에


    요렇게 진동벨을 주셔서


    가지고 있었어요^^



    먼저,


    호미빙 선남선녀(딸기빙수) 사진 이에요^^


    비주얼도 좋은 빙수이지만


    질 좋은 딸기를 사용하셨는지


    딸기가 정말 달달하고 상큼한게 맛났어요^0^



    요건 청풍명월(녹차빙수) 사진 이에요


    녹차빙수이면서도


    한약 맛 같은게 나서 처음보는 맛이었어요!!


    다들 딸기빙수가 맛있어서인지


    청풍명월보다는 선남선녀가 맛있다고ㅋㅋ



    청풍평월을 먹으면서


    망고빙수나 초코빙수 먹을걸 그랬다고


    다들 그러더라구요!!


    녹차빙수는 아무래도


    같이 먹은 사람들 취향과는 안맞는 듯ㅋㅋ


    그래도 다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


    아마 딸기빙수에 비해


    취향이 안맞았었나봐요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