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춘천 김유정역 레일바이크 재밌네요^^
    나 혼자/경험하다 2015. 12. 5. 08:12
    반응형

    가을에 춘천으로


    여행을 다녀왔어요ㅋ


    레일바이크를 한 번도 못타봤었는데


    재미있었네요^0^



    춘천 김유정역 레일바이크 가격은


    2인승이 10만원 이에요^^


    제가 예약한건 아니라서


    예약을해서 조금 저렴해졌는지는


    잘 모르겠어요ㅋ



    레일바이크 표 뒷면을 보면


    즐거운 레일바이크 이용을 위한


    유의사항도 나와있어요ㅋ



    춘천 김유정역 레일바이크 타는 곳은


    요렇게 사진 찍을 곳도 있어서


    기다리는동안 구경하기에도


    괜찮더라구요^0^



    저희가 갔을 때는


    평일이었는데


    고등학생들이 소풍을 왔는지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ㅋ



    요런 연못도


    한 번 촬영해보고^^



    겨울이 오기전이라


    단풍들도 예쁘게


    물들어있었어요ㅋㅋ



    2인용 레일바이크에 앉아서


    둘이서 패달을 밟으면되요^^


    브레이크가 가운데에 있고,


    브레이크 잡기에는 오른쪽좌석이 편해서


    만약 커플여행이라면


    남자분이 오른쪽에 앉는게


    좋을 것 같아요ㅋ



    앞에서부터


    차례차례 가기때문에


    기다려야해요^^



    금방금방 출발하더라구요ㅋ


    내리막길이 있을 때는


    패달을 안밟아도 잘가요^0^


    옆에 경치도 구경하고ㅋ



    레일바이크는 처음타봤는데


    경치구경하기에 참 좋구나 싶었어요!!


    패달밟으면 너무 힘들어서


    구경도 못할줄알았는데


    오르막길은 거의 없어서


    그렇게 힘들지않더라구요ㅋ



    중간중간에는


    요런 터널들이 있어요^^



    나비터널 조성 공사중 이라는


    안내판도 보여서


    좀 무섭길래 빠르게 통과했어요^^



    동굴들마다


    음악도 다르고


    빛도 다르고그래서


    같은 터널이라는 느낌이 안들도록


    하신 모양이에요ㅋ



    가다보니


    이렇게 서있는


    레일바이크들도 있더라구요^0^



    엄청 어두운 터널은


    무서울까봐 빛을 더 알록달록한것으로


    해두신 느낌이었어요ㅋㅋ



    요런 풍경을 보며


    눈도 좋아지는 것 같고ㅋ


    평소에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만보다가


    요런 경치를 보니


    더 좋더라구요^0^


    공기도 좋은 느낌이었는데


    날파리만 없었다면 더 좋았을뻔한


    춘천 김유정역 레일바이크 였어요ㅋㅋㅋ


    제 생각에


    한여름이나 한겨울은


    피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ㅋㅋㅋ



    어디까지 타고가야하나 싶을즈음에


    안내하시는분이


    레일바이크에서


    이제 내리라고 알려주셔요ㅋ


    여기가 끝이니


    짐은 챙겨서 내리셔야해요!!


    가방 놓고 내릴려다가 혼났어요ㅋㅋㅋㅋㅋ


    고등학생으로 보이셨나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잠깐 쉬면서


    사진도 촬영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에요ㅋ



    저도 경치사진을


    또 촬영하고ㅋㅋ



    매점도 있어


    이것저것 판매하는 것 같았는데


    배불러서 안먹었어요ㅋㅋㅋ



    요런 기차를 타고가면


    춘천 김유정역 레일바이크 체험은 끝이에요^^


    연인끼리 갈만한 곳 같았어요ㅋ


    둘이서 이야기하면서


    경치도 구경하기에 좋을 것 같아요^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