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용산 선인상가 & 전자랜드 다녀왔어요^^
    나 혼자/경험하다 2015. 1. 9. 10:00
    반응형

    저는 예전에 용산 선인상가에서

     

    컴퓨터 조립을 하며

     

    6개월정도 일을 했던적이 있어요ㅋ

     

    데스크탑 조립을 했기 때문에

     

    지금도 컴퓨터에 대해서는

     

    어려움을 느끼지않아요ㅋㅋㅋ

     

    요즘 노트북이 필요해서

     

    중고노트북을 알아보러

     

    용산 선인상가 & 전자랜드에 다녀왔어요^^

     

    제가 구매한 곳은 전자랜드에요ㅋ

     

    용산역과 가까워보이지만

     

    길을 모르면

     

    약간 헤멜 수 있는 위치에 있어요ㅋ

     

    가다보면 차가다니는 도로는 있는데

     

    사람이 건너갈 곳이 없는 경우가ㄷㄷ

     

     

    용산역에 내려서

     

    표를찍고 나오면

     

    요런 모습이에요^^

     

    제가 다녀왔을 때는 12월이라

     

    모금하시는 분들이 보이네요ㅋ

     

     

    선인상가 쪽은

     

    처음가보는 사람들이라면

     

    찾아가기가 약간 어려울 수 있는데

     

    용산역 외부로 나가보면

     

    이렇게 갈 수 있는

     

    화살표가 보여요^0^

     

     

    멀리 보이는 하얀건물이

     

    용산 선인상가 건물이에요^^

     

    선인상가, 나진상가, 전자랜드는

     

    그 근방에 오밀조밀 모여있기때문에

     

    여기만 지나가면

     

    찾아다니기는 그렇게 어렵지않아요^0^

     

     

    요렇게

     

    긴 터널같은 곳을 지나가야

     

    용산 선인상가에 갈 수 있어요ㅋ

     

     

    아직 이른아침이라

     

    사람들이 많지않지만

     

    오전 10시만 지나도

     

    사람들이 북적북적한 곳 이에요ㅋ

     

    지나가기전에 반대쪽에서도 촬영해봤어요ㅋ

     

    아,

     

    용산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에요^^

     

    용산 가실 분들은

     

    참고하셔서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9시30분쯤 도착하는바람에

     

    평소 업무를 못 봤던

     

    국민은행을 갔다왔네요ㅋㅋ

     

    선인상가와 전자랜드를 모두 돌아다녀봤는데

     

    제가 원하던 중고노트북은

     

    전자랜드에 있어서

     

    전자랜드에서 구매했어요ㅋ

     

    2014년 12월에 돌아다닐때는

     

     중고노트북 i5정도의 사양이라면

     

    40만원 선에서 구매 가능했어요!!

     

    30만원~50만원 이었으니

     

    조금 많이 걸어다니면서 보면

     

    마음에 드는 곳을 찾을 수 있어요ㅋㅋ

     

    데스크탑은 더 저렴하겠죠??^^

     

    용산은 더 많이 돌아다닐수록

     

    더 좋은 제품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 같아요^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