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홈플러스 작전점 : 참깨라면 사왔어요^^
    나 혼자/경험하다 2014. 12. 6. 08:00
    반응형

    2014.12.04

     

    홈플러스 작전점에서

     

    장을 봐왔어요ㅋ

     

    아내가 참깨라면을 좋아해서

     

    제가 먼저 퇴근하고

     

    참깨라면만 사러갔다가

     

    구경하다보니 또

     

    이것저것 사오게되었네요ㅋㅋㅋ

     

     

    참깨라면을 사러 라면코너를 찾아갔다가

     

    집에 짜장면이 떨어진 것이 생각나서

     

    구매했어요ㅋㅋ

     

    제품명 : 고소하고 진한맛의 홈플러스 볶음짜장

    가격 : 2,500원 (4개묶음)

     

    처음에 5개 묶음인줄알고

     

    "짜장면이 왜이리싸지?? PB상품이라 그런가?"

     

    하면서 구매했는데

     

    집에와보니 4개묶음이라니 ㅠ0ㅠ

     

     

    짜장면 하나에 사리면을 하나 넣으면

     

    딱 짜지않고 좋아서

     

    저희는 그렇게 먹는 편이에요ㅋㅋ

     

    제품명 : 팔도 사리면

    가격 : 1,350원 (5개 묶음)

     

     

    제품명 : 오뚜기 라면사리

    가격 : 1,600원(5개 묶음)

     

    팔도 사리면과

     

    오뚜기 라면사리 중 고민을 잠깐 했지만~

     

    그냥 저렴한걸 구매하기로 결정하고

     

    팔도 사리면을 구매했어요ㅋㅋ

     

     

    그리고 맥주한병!!

     

    어떤 맥주를 또 구매할까 고민하다가~

     

     

    하이트로 구매했어요

     

    제품명 : 하이트 640ml

    가격 : 1,570원

     

    나중에 맥주를 다 마시고

     

    맥주 공병을 홈플러스에 가져가면

     

    50원으로 교환해줘요ㅋㅋ

     

     

    제품명 : 참깨라면 컵라면 큰컵

    가격 : 개당 840원

     

    얼마전까지만해도

     

    5+1 행사를 하고있었는데

     

    끝났나봐요ㅠㅠ

     

     

    구매한 영수증 이에요ㅋ

     

    팔도사리면이랑

     

    참깨라면이 할인됐는데

     

    10%할인 뭐 그런게 꼽혀있더니

     

    그 것 때문에 할인된 모양이에요^^;;

     

    당분간은 면 걱정 없겠어요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