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원터치텐트로 겨울나기: 패스트캠프(fast camp) 구매했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12. 14. 07:00
    반응형

    겨울이되면 집에 난방을해도 추운데다가


    땡글이가 텐트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한 번 말했을뿐인데


    아버지께서 원터치텐트를


    바로 주문하셨어요ㅋㅋ


    역시 할아버지의 손녀사랑은ㅋㅋㅋ



    패스트캠프(fast camp) 원터치텐트가


    택배로 도착하자마자


    뜯어보겠다고하는 중 이에요


    택배를 뜯는 재미가 있는가봐요^^



    택배박스에서 꺼내보면 이런 모습이에요


    원터치텐트가 전용 가방에


    들어가있는 모습이에요ㅋ



    땡글이는 아직까지는


    자기 장난감인줄알고


    혹시 트램펄린인이라고 생각하는지


    올라가보기도하고ㅋㅋㅋ



    꺼내보면 요렇게 고무줄로 묶여져있는데


    원터치텐트라는 이름처럼


    고무줄을 풀고 펴보니


    바로 텐트가 만들어졌어요ㅋㅋ



    그 작던 것이 펴보니까


    순식간에 요렇게 텐트가 되더라구요ㅋㅋ



    땡글이도


    패스트캠프(fast camp) 원터치텐트가 신기한지


    들어가서 사진을 촬영하기 시작해요^^


    아빠가 새로 보는 것만 있으면


    사진을 촬영하니


    그걸 배웠는가봐요ㅋㅋ



    패스트캠프(fast camp) 원터치텐트에는


    요렇게 부속품이 함께 들어있었는데



    꺼내보면 고정할 수 있는


    물건들이 들어있어요


    야외에서 원터치텐트를 펴놓고


    고정할 때 상용하는 것들이라서


    방안에서 겨울나기를 할 때


    사용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았어요ㅋ



    땡글이는 여기저기


    참 열심히도 촬영하더라구요ㅋ



    패스트캠프(fast camp) 원터치텐트를


    접는 방법은


    요렇게 텐트 주머니에 붙어있어요


    접는 방법만 알면 쉬운데


    설명서를 읽지않으면 어려울 수 있을 것 같아요ㅋ


    개인적으로 텐트를 접는방법 중


    5~7번만 잘 해내면


    다른 부분에서는 어려운 부분이


    없을 것 같았어요^^



    한 번 펴봤으니


    접어서 가방에 넣었어요ㅋ



    땡글이는 작은몸으로


    패스트캠프(fast camp) 원터치텐트를 메고


    밖에 놀러가자고했지만


    날이 추워져서 놀러가기는 힘들 것 같고


    봄이되면 가기로 했어요^^



    밤에는 패스트캠프(fast camp) 원터치텐트를 펴고


    잠을 자는데


    확실히 공기가 따뜻한 것 같아요



    난방비를 줄이는데도


    좋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집에 춥다면 요런거로 겨울나기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네요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