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벅스에서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 먹어봤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11. 24. 07:00
    반응형

    비가 조금씩 내리던 날


    땡글이와 함께 스타벅스에 갔어요


    비 오는 날 외출했던 이야기도 함께^^


    2016/11/23 - 비 오는 날을 참 좋아하는 네 살 딸^^


    땡글이가 워낙 비가 오는 날을 좋아하다보니


    잠깐 나갔다가 가까운 스타벅스에 들러서


    커피를 한 잔 하려고 갔다가


    아내와 저는 커피를 마시고


    땡글이는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를 주문해줬네요ㅋ



    인천당하 DT점 이에요


    매장안에도 사람이많지만


    차가 끊임없이 들어오고 나가는 곳 같아요ㅋ



    저는 모카프라프치노를 주문했는데


    땡글이가 휴지로 싸주는 중 이에요ㅋ



    왜 그렇게 싸주냐고 하니까


    차가우니까 안차갑게 해주려고


    그런다더라구요ㅋㅋ



    다 했다며 뿌듯해하기는하지만


    먹기가 참 불편한 모습이에요ㅋㅋ



    얼마 전에 알았는데 스타벅스에서 사이렌오더로도


    케익을 주문할 수 있더라구요^^


    땡글이가 먹게하기위해서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4,500원 이에요ㅋ



    요렇게 준비해주시는데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는 이런 모습이에요


    이름처럼 생크림이 가운데에 살짝보여서


    땡글이는 나오자마자 신이났어요^^



    카스테라를 조금씩 뜯어먹어보고ㅋ



    조금 먹어보니 맛있다는 표정이에요ㅋㅋ



    냄새도 맡아보고^^



    생크림도 찍어먹고


    카스테라도 뜯어먹고 좋은 것 같아요ㅋ



    혼자서 열심히 뜯어서 먹더라구요


    스스로 열심히 먹는다는건 입맛에 맞는다는 것^^



    아내와 이야기하면서 커피를 마시다보니


    어느새 이렇게 많이 뜯어먹었더라구요ㅋㅋㅋ



    포크도 줘봤는데


    손으로 먹는 것 보다는 불편한 모습이었어요^^



    포크로 조금씩 잘라서 먹기 싫으니까


    그냥 이렇게 들고 먹으려는 모습이었어요ㅋㅋ



    참 잘 먹는 땡글이에요^^



    턱에 크림도 묻히고ㅋㅋ



    손가락에 생크림이 묻으면


    쪽쪽 빨아먹기도하고ㅋㅋ



    역시 포크보다는 손이 편한 땡글이에요^^



    스타벅스에서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는


    처음 먹어봤는데


    땡글이가 이렇게 좋아하니


    다음에 또 사주게될 것 같아요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