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슈슈 키즈 타투 스티커로 아이와 함께 놀아줬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11. 21. 07:00
    반응형

    땡글이는 다른 아이들처럼 스티커를 참 좋아해요


    이번에 아내의 친한언니가


    슈슈 키즈 타투 스티커를 선물로 줘서


    가지고 놀아볼 수 있었어요^^



    타투 스티커 라는건 처음으로 가지고 놀아봤어요


    어떻게 하는건지 잘 몰라서


    천천히 읽어보기로했어요^^

     


    어떤 무늬가 있는지 볼 수 있었고


    어떻게하면 되는 것인지 방법이 나와있어요


    다른 타투 스티커도


    이런 방법으로 하는 것 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요렇게 슈슈 키즈 타투 스티커는


    처음에 하기 전에


    요렇게 가위로 하고싶은 부위를 오려야해요ㅋ



    이렇게 오리고나면



    휴지에다가 물을 묻혀서


    준비해뒀다가 사용해야해요^^



    손이나 발 등 타투 스티커를 붙이고 싶은 부위에


    살과 닿게 올려두고


    그 위에 물을 묻혀뒀던 휴지를 올려주면되요


    30초 정도 올려두고 기다리면 된다고하는데


    땡글이는 30초까지 기다리지는 않았지만


    잘 되더라구요ㅋㅋㅋ



    요런 모양으로


    슈슈 키즈 타투 스티커를 오려서



    발등에다가 붙여두고


    물을 적신 휴지를 30초 정도 올려두고



    휴지를 뗀 뒤에



    요런 투명 비닐을 뜯어주면 완성이에요^^



    발등에 이렇게 타투 스티커 모양이 생기는데


    어찌나 좋아하는지


    계속 오려서 붙이느라 시간가는 줄도 모르고


    재미있게 놀았어요ㅋㅋㅋ



    하나만하고 놀다가


    며칠 뒤에 다시 하면서 노는게 아니라



    오려서 전부 하려고 하더라구요^^



    남겨놓고 할 생각은 없어보였지만


    반 정도만 먼저하고 며칠 뒤에 반 정도를 했네요ㅋㅋ


    땡글이 팔 다리에 전부 다 하고나서는


    엄마, 아빠의 팔 다리에도 계속 하고싶어서ㅋㅋㅋ



    슈슈 키즈 타투 스티커같은 종류는


    아이와 함께 처음으로 놀아줘봤는데


    너무 좋아하는 모습에


    길에가다가 보이면 또 사놓아야겠다는 생각을 했네요^^


    처음 하는 것 이라


    닦을 때 힘들면 어쩌나 걱정을 하고 있었는데


    목욕을 한 번 하니 금방 없어졌어요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