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 서구 유천오리한우타운에서 소머리국밥 먹었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11. 10. 07:32
    반응형

    얼마 전 땡글이와 함께


    인천 서구의 아라뱃길 행사에 갔다가


    바로 그 근처에 있는 유천오리한우타운에서


    소머리국밥을 먹고왔어요^^


    2016/10/24 - 시천 문화광장에서 진행된 아라뱃길 행사에 다녀왔어요^^


    시천 문화광장에서 진행된 행사였는데


    걸어서 가기에도 그렇게멀지않은 거리에 있어서


    땡글이와 함께 다리 위에서 아라뱃길도 내려다보며


    구경하며 지나서 걸어갔어요ㅋㅋ



    걸어가다보면 풀들 너머로


    유천오리한우타운이 보여요


    포장되어있는 길이 없는건아니고


    보도를 따라서 조금만 걸어가면



    요렇게 차들이 서있는 건물이 보이는데


    이 곳이 인천 서구 유천오리한우타운이에요^^


    점심시간이 꽤 지난시간이었는데도


    차가 많이 서있더라구요ㅋㅋ



    안에 들어가보면 이런 모습이에요


    땡글이가 있어서


    바닥에 방석을 깔고 앉는 자리가 편할 것 같아서


    이쪽으로 쑥 들어갔어요^^



    유천오리한우타운의 메뉴판 이에요


    고기류, 탕류, 식사류, 주류 등 종류도 다양해요


    저는 무쇠솥특소머리국밥으로 주문했어요


    한우를 사용하다보니 국내산이에요^^



    저희 자리 바로 뒤쪽으로는


    밑반찬을 가져다먹을 수 있는 자리가있고


    그 뒤로는 의자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있어요


    복장을 보니 아라뱃길을 따라서 라이딩을 하다가


    유천오리한우타운에서


    점심을 드시는 분들도 많아보였어요^^



    밑반찬은 요렇게 나와요ㅋ


    종류가 많지는않지만 참 맛있어요ㅋㅋ



    땡글이도 얌전히 기다리는 중 이에요^^



    요런 국물에 말아서


    고기를 조금씩 떼어서 주면 참 잘 먹어요^^


    배가부르면 여기저기 돌아다니고싶어할 때가 많은데


    배가고팠는지 잘 먹더라구요ㅋㅋ



    밥과 국물과 함께 참 잘 먹었어요


    소머리국밥이 참 맛났네요ㅋ


    다음에는 오리고기도 먹어보고싶다고 생각했어요^^



    소머리국밥을 먹고나서 밖에 나가보니


    유천오리한우타운에는 이런 공간이 있더라구요


    야외에서 드시는 분들도 보였어요^^



    이렇게 야외의 자리에 앉아서


    과일을 잠깐 먹기로 했어요^^



    아직 이렇게 추울 때는 아니라서


    잠자리도 많이 있었는데


    과일을 먹으면서도 '저 잠자리를 어떻게 잡을까'


    생각하는 것 같았어요ㅋㅋ



    감을 다 먹고나서 잠자리도 참 많이 잡아줬네요!



    길을 따라 조금만 위로 올라가보면


    승마를 하는 곳도 보이는데


    땡글이는 말을 보고 태워달라고했지만


    말이 너무 커서 조금 더 자라면 태워준다고했어요^^



    유천오리한우타운의 위치에요


    아라뱃길과 가까워서 구경도하고


    밥도 먹기에 좋은 장소 같았어요


    반려동물과도 함께 갈 수 있다니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