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공덕 보노보노 : 가격은 비싸지만 맛나요^0^
    가족과 함께/결혼 일기 2014. 12. 13. 11:00
    반응형

    퇴근을하고 아내와 함께

     

    오랜만에 외식을 하기로 했어요^^

     

    아내를 아는분이 선물이라며

     

    보노보노 시식권 2장을

     

    주셨다고해서 다녀왔어요ㅋㅋㅋ

     

     

    코엑스 쪽에도 보노보노가 있다고 들었는데

     

    거긴 너무 멀고해서

     

    보노보노 마포점으로 다녀왔어요^^

     

    보노보노 마포점은

     

    공덕역 4번출구로 나와서

     

    5분정도 쭉 걷다보면

     

    오른쪽으로 보이는 곳이에요ㅋ

     

     

    공덕 보노보노의 가격표에요

     

    성인

    평일점심 : 24,900원

    평일저녁 : 40,700원

    주말/공휴일 : 41,900원

     

    어린이초등생(8~13세)

    평일점심 : 19,800원

    저녁/주말/공휴일 : 24,200원

     

    어린이 미취학생(4~7세)

    평일점심 : 14,300원

    저녁/주말/공휴일 : 18,700원

     

    평일저녁에 2인이서가면

     

    8만원 이상 나오게되니

     

    저희 부부는

     

    자주는 못갈 것 같아요ㅋㅋㅋ

     

     

    공덕 보노보노를

     

    또 언제 와보겠나 싶어서

     

    사진촬영 마구 했어요ㅋㅋㅋ

     

     

    무료주차시간도 첨부드려요

     

    저희는 아직 차가 없지만

     

    필요하신분들을 위해 촬영했어요ㅋㅋ

     

     

    안에 들어가서 앉아보니

     

    사람들도 많이 있으시더라구요^^

     

     

    공덕 보노보노의

     

    스시들은 참 맛나요^0^

     

     

    연어도 참 맛나고ㅋ

     

     

    하나하나가 맛나서

     

    매력에 푹 빠질만해요^0^

     

     

    종류도 참 여러가지라서

     

    배부른게 아쉬울 정도였어요ㅋㅋ

     

     

    이렇게 자꾸 왔다갔다하면서 먹고ㅋ

     

     

    라면도 쫄깃쫄깃하니 참 맛났어요!!

     

    라면 먹기전에 동영상도 한번 촬영해봤어요^0^

     

    배가 불렀는데도 맛본다고 먹었네요ㅋㅋㅋ

     

     

    요건 전복죽이에요^^

     

    듣기로는 전복죽이 원래

     

    이런 색이 나와야한다고 하더라구요ㅋ

     

     

    음료수도 많이 가져다먹고^^

     

     

    후식으로 먹는 요거트와

     

     

    검은깨 아이스크림!!

     

     

    커피와

     

     

    과일까지 전부 맛있는

     

    공덕 보노보노 였어요^^

     

    배만 안불렀으면 계속 먹었을텐데

     

    나오면서도 배부르다는 사실이 아쉬웠어요ㅋㅋㅋ

     

    나오기전에 화장실갔다가

     

    구강청정제도 비치되어있는걸보고

     

    한 컷 촬영했어요^^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신경쓴 공덕 보노보노에요ㅋ

     

    보노보노 가격은 비싸지만~

     

    저희는 참 맛나게 먹고왔어요!!

     

    나중에 한 번 더 오자고하면서 나왔네요^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