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역곡역 봉구비어에서 크림맥주 한 잔 하고왔어요
    가족과 함께/결혼 일기 2016. 6. 25. 17:30
    반응형

    날씨가 더워지면서


    시원한 맥주가 많이 생각나다보니


    스몰비어브랜드를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얼마전에도 날씨가 참 더워서


    아내와 함께 역곡역 봉구비어에서 크림맥주 한 잔씩


    간단하게 마시고왔어요^^



    역곡역 봉구비어의 외관 모습이에요


    이 날은 맥주를 마시기에 좋은 날 이라서그런지


    사람들이 은근히 많았어요^^



    제가 갔었던 역곡역 봉구비어의 위치에요


    상상시장 쪽에있으니 부천역곡점 이네요


    역곡역 근처에 봉구비어가 2개나 있는지는


    지도를 찾아보고서야 알았어요ㅋㅋ



    이 날은 테라스쪽이 더 시원한 것 같아서


    문 바로 옆에 앉아서 먹기로 했어요^^



    맥주를 마시러갔는데


    자리에 금연(NO SMOKING) 이라는 표시가 보이면


    왠지 기분이 좋아요ㅋㅋ



    봉구비어의 특징인 문구들이


    여기저기 요렇게 붙여있고 세워져있고그랬어요


    문구들이 달라서 읽어보는 재미도 있더라구요ㅋ



    특이한 모양의 메뉴판이에요


    봉구비어는 메뉴판이 이렇게


    셔츠에 넥타이를 하고있는 모양으로 제작이 되어있더라구요^^



    메뉴판을 열어보면 요렇게


    정감가는 글씨체와 그림으로ㅋㅋㅋ



    저희는 간단히 먹을거라서


    맨 위에 보이는 감맥세트를 먹기로 했어요^^


    역곡역 봉구비어의 감맥세트 가격은 11,000원 이에요


    감자튀김(큰넘) 과 크림맥주 2잔으로 구성되어있는 세트에요^^


    통치즈스틱도 맛있을 것 같았지만


    배가 그렇게 고프지는않아서


    이번에는 감맥세트를 먹기로했어요ㅋㅋ



    감자튀김이 나오기전에 크림맥주가 먼저 나왔어요


    역시 크림맥주는


    거품이 참 부드러워서 좋더라구요^^



    잠시후에는 감자튀김이 나왔어요^^


    크림맥주와 함께 한 컷 더 촬영해봤어요ㅋㅋ



    감자튀김이 따끈따끈해서 크림맥주와도 참 잘 어울렸어요


    이쑤시개로는 잘 안찍히고 빠지고그래서


    저는 손으로 집어먹었네요ㅋㅋㅋ



    노릇노릇하게 잘 익은듯한 감자튀김을



    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이 참 좋아요


    처음에는 케찹과 마요네즈인줄알았더니


    매콤한소스와 치즈소스였어요^^


    크림맥주와도 잘 어울려서 이렇게 세트구성이 되었나보구나 했어요ㅋㅋ


    올 여름에는 간단히 맥주 한 잔 생각날 때


    역곡역 봉구비어에서 가끔 마셔야겠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