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뢰벨 뽀삐시리즈 : 지혜발달을 위한 그림책 이에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2. 22. 20:00
    반응형

    얼마 전


    부천 알라딘 중고서점에 갔다가


    구매해왔던


    프뢰벨 뽀삐시리즈


    지혜발달을 위한 그림책 후기에요ㅋㅋ



    프뢰벨 뽀삐시리즈인


    지혜발달을 위한 그림책은


    요런 모습이에요^^


    예전에


    부천 알라딘에서 구매할 당시에는


    안의 내용을 바로 볼 수 없어서


    고민을 잠깐 하긴했어요ㅋ


    ▶부천 알라딘 구매후기◀


    부천 알라딘에서


    구매하던 모습은 여기에 있어요^^



    프뢰벨 뽀삐시리즈 지혜발달을 위한 그림책


    전6권세트의 정가는 24,000원 이지만


    부천 알라딘에서는 6,800원 이더라구요ㅋ


    무게가 조금 있었지만


    저렴한 가격 때문에


    더 구매를 해왔어요ㅋㅋㅋ




    사진을 좀 촬영하려고하는데


    잠에서 막 깬 땡글이가


    계속 방해 중 이에요ㅋㅋ



    "아빠 사진 좀 찍을게~"


    하면


    "응"


    이라고 해놓고


    찍는 타이밍에


    재빠르게 손을 가져다대는 땡글이에요ㅋㅋㅋ



    겨우 한 장 찍었어요ㅋㅋㅋ


    프뢰벨 뽀삐시리즈


    지혜발달을 위한 그림책의 구성은


    바구니 모자 외, 꼬리 낚싯대 외,


    나비야 이리와 외, 잠꾸러기 돼지 외,


    야 이겼다 외, 배가 된 우산 외


    요렇게 총 6권 이에요^^


    책 마다 '외' 라는


    글자가 붙어있는 이유는


    한 가지 이야기가 아니기 때문이에요ㅋ



    땡글이는 책을 촬영하자마자


    "아빠~ 뜯어도 되요?"


    하고 열심히 뜯어보는 중 이에요ㅋ


    땡글이는 요즘


    뭔가 간절히 하고싶을 때만


    존댓말을 하는 중 이에요ㅋㅋㅋ



    프뢰벨 뽀삐시리즈를


    부천 알라딘에서


    어찌나 꼼꼼하게 포장했는지


    처음에 잘 못 뜯더라구요ㅋㅋㅋ



    나중에는 안되니까


    이렇게 흔들어도 보고ㅋㅋ



    입 내밀고


    프뢰벨 뽀삐시리즈


    뜯고있는 중 이에요ㅋ


    스스로 포장지 뜯기


    성공여부는 동영상에서ㅋㅋㅋ



    프뢰벨 뽀삐시리즈


    지혜발달을 위한 그림책을


    요렇게 펼쳐놓으니


    "돼지"



    "쥐"


    하면서 손으로 가리키며


    신이 났어요ㅋㅋㅋ



    어떤 책이


    제일 먼저 보고싶냐고하니


    쥐가 나온 그림책을 선택ㅋ



    우산을 쓰고있는 책도


    마음에 들었는가봐요^0^


    책 속의 내용을


    촬영할 수는 없었지만ㅋ


    지금까지 봐온 그림책에 비해


    텍스트가 굉장히 적은 그림책이에요


    거의 없다고 봐도 될 정도에요ㅋㅋ


    등장인물의 대사가 적다보니


    이야기를 마음대로 만들 수 있어서


    지혜발달을 위한 그림책 인가봐요ㅋ


    땡글이가 이야기 만들기까지는


    아직 잘 못해서


    제가 그림보고 만들어주긴했는데


    나중에는 차차 만들어가면서


    더 재미있어 할 것 같아요^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