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예술회관역 순대국 : 담소사골순대
    가족과 함께/결혼 일기 2016. 1. 18. 07:00
    반응형

    이 내용은


    제 돈으로 사먹고 올리는


    아주 주관적인 내용의 포스팅입니다ㅋ


    얼마 전 아내와함께


    인천예술회관역에 갔는데


    아침을 못 먹은 상태에서


    너무 새벽일찍 도착해서그런지


    배가 고팠어요^^


    날도 춥고해서


    뜨끈한 국물 먹을 곳이 없을까하며


    생각난 것이 바로 순대국이에요^0^


    인터넷을 찾아보다가


    담소사골순대를 발견했어요ㅋㅋ



    외관의 모습이에요^^


    저와 아내는 새벽 6시가


    조금 넘어서 도착했어요ㅋ


    인천예술회관역 순대국집들은


    의외로 24시간 하는 곳이 많지않은데


    담소사골순대는 24시간이라


    먹을 수 있었어요^^




    담소사골순대 순대국 가격은


    4,900원 이에요^^


    1만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2명이서 먹을 수 있더라구요ㅋㅋㅋ


    몇 백원 더 비싼 메뉴가 있었는데


    이 것도 괜찮을 것 같아서 주문했어요ㅋ



    내부는 이런 모습인데


    저희가 너무


    이른시간에 가서그런지


    손님이 보이지 않았어요ㅋ


    계산하고 나올 때쯤 되니까


    몇 분 들어오시더라구요^^



    담소사골순대는


    예전 회사 다닐 때도


    몇 번 가보기는 했는데


    체인점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인천예술회관역 담소사골순대는


    요렇게 인테리어도 되어있어서


    순대국 먹는 느낌을


    더 많이 느낄 수 있었어요ㅋㅋ



    순대국을 포장하면


    4,500원 이에요^^


    더 마음에 드는 점은


    소주와 막걸리가


    2,500원 이라는 점 이에요ㅋ


    요즘 소주 1병에 5,000원에


    판매하는 곳도


    은근히 많이 보이는데


    요렇게 저렴하게 판매하는건


    참 좋은 것 같아요^0^


    인천예술회관역에서


    순대국에 소주한잔 하려면


    담소사골순대도 좋을 것 같아요ㅋㅋ


    국도 저렴하지만


    일단 소주가 굉장히 저렴하니까요ㅋㅋ



    담소사골순대는


    반찬은 덜어서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저희가 먹을만큼만


    덜어서 먹었어요ㅋㅋ


    모자르다 싶으면


    조금씩 보충하면서 먹었어요ㅋㅋ



    금방 밥이 나오고



    순대국이


    팔팔 끓으면서 나왔어요^^



    저는 순대국에


    밥을 말아서 먹는 편이라


    요렇게 말아먹었는데


    밥을 말고나면


    국물이 찰랑찰랑 할 정도로


    딱 맞춰지더라구요ㅋㅋㅋ


    국물도 진하고 맛나게 먹었네요ㅋㅋ


    아침에 뜨끈한 국물이 생각났었는데


    담소사골순대에서


    맛나게 먹고 온 것 같아요^0^


    위치는 여기에요^^



    인천예술회관역 2번출구로 나오면


    그렇게 멀지않은 곳에


    있더라구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