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윈도우10 설치 해봤어요^^
    나 혼자/어플 및 게임 2015. 8. 20. 08:00
    반응형

    원래는


    윈도우7을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오른쪽 아래쪽에서


    자꾸 윈도우10을 사용해보라는


    메세지가 나오길래


    한 번 써보자 하고 업그레이드를 했어요ㅋ


    지금 컴퓨터는 사용한지 꽤 오래된 컴퓨터에요ㅋ


    특별히 컴퓨터로


    게임을 하는 것도 아니고해서


    사양이 좋지 않다보니


    윈도우10 설치를 고민한 부분도 있었어요ㅋㅋ


    저희집은


    프로세서 : Intel(R) Core(TM)2 Duo CPU E8400 @ 3.00GHz 3.00 GHz

    메모리(RAM) : 4.00GB


    64비트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어요^^



    일단


    업그레이드 하겠다고


    동의하고나니


    또 다른 알림이 귀찮게 자꾸 뜨길래


    그냥 시작하기로-0-



    출근시간 전에 시작을 했는데


    다 되기를 기다렸다가 출근하면


    역시 안되겠더라구요ㅋ



    22%정도 진행되었을 때


    출근을 했고~


    컴퓨터가 그 이후로


    윈도우10 설치 작업을


    어떻게 얼마나 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ㅋ



    퇴근하고 보니


    절전 상태가 되어있어서


    다시 켜보니 요런 상태였어요^^



    금방 22%가 되고나서



    샤워를 하고 나왔더니


    50%가 되어있었고ㅋ



    자동으로 설정 작업이 수행됩니다.


    문구가 나오며


    윈도우10 설치가 계속 진행되더라구요^^



    몇 번 꺼졌다가 켜졌다가


    반복을 하는 것 같더니


    다시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문구가 보이더라구요ㅋ


    지금까지도


    충분히 오래걸린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ㅋㅋㅋ



    별다른 것 설정 할 것도 없이


    그냥 윈도우10 설치가 되더라구요^^


    바탕화면도 그대로있고


    조금 달라진 것 이라면


    윈도우 시작버튼 부분을 클릭했을 때의


    모습이 달라진 것 말고는


    크게 달라진건 모르겠어요^^


    그리고 처음에는


    조금 버벅댄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앞으로 더 써봐야 알겠지만


    며칠 사용하다보니 괜찮네요ㅋㅋ


    제 오래된 컴퓨터에서도


    윈도우10이 잘 되는거보면


    다른 컴퓨터에서도


    큰 문제없이 잘 될 것 같아요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