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스타그램 언팔로우 관리어플 : 팔로워플러스
    나 혼자/어플 및 게임 2015. 9. 8. 06:22
    반응형

    얼마 전


    인스타그램을 시작하고나서


    요즘 아주 푹 빠져있어요ㅋㅋ


    사진을 올리기도 간편하고


    좋아요의 숫자나


    친구가 늘어나는 모습을 보면


    신기하기도하고 그렇네요ㅋㅋ


    그러다가


    인스타그램 언팔로우 관리어플


    팔로워플러스라는 걸 알아냈어요^^


    저에게 팔로우를 신청했다가


    받아주면 언팔로우 하는 사람들도 있고,


    저만 팔로우하고있으면


    왠지 억울(?)한데


    요 언팔로우 관리어플이 있으니


    편하더라구요ㅋㅋ



    는 삼성폰이라


    인스타그램 언팔로우 관리어플을


    구글 Play 스토어 에서


    받았어요ㅋ


    아이폰 앱스토어에도 있는 것 보니


    아이폰에서도 되는 모양이에요^^



    요렇게


    구글플레이에서



    팔로 까지 글자를 치면


    팔로워+ for Instagram - 팔로우 관리 도구


    라는 어플이 보이더라구요^^



    저는


    시작하고나서 얼마되지않아서


    인스타그램 언팔로우 관리를 위해


    설치를 해뒀기 때문에


    이렇게 화면이 나오지만


    설치가 안되어있으면


    아마 설치버튼이 보이실 것 같아요^^



    설치하고 나면


    이렇게 팔로워플러스


    아이콘이 생성되고ㅋ



    아이콘을 클릭하면


    요런 모양의


    화면이 보이실거에요^^


    여기서 맨 아래의


    ' 나를 팔로우하지 않은 사용자 '


    를 클릭합니다ㅋ


    저는 제가 먼저


    팔로워를 하는 편이라


    조금 많네요ㅠ0


    아무튼 들어가보시면



    그럼 일방적 팔로잉


    이라는 메뉴가 보이는데요


    여기에 나와있는 사람들이


    내가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우했지만


    나를 팔로우하지않은 사람들이에요^^



    이 화면에서 저도


    인스타그램 언팔로우를 위해


    사람들을 클릭해보면


    파랑 박스로 표시가 되는데요


    표시가되면서 왼쪽 아래쪽에


    '언팔로우' 라는 버튼이 나옵니다^^


    언팔로우 할 사람들은 선택한 상태에서


    언팔로우 버튼을 클릭하면



    잠시 기다린 후에


    인스타그램 언팔로우가 완료되요ㅋ


    참 쉽죠??


    이런 간편한 프로그램이 있다니^0^


    팔로워플러스 어플로 관리하다보면


    쉽게 인스타그램 언팔로우 관리를 할 수 있고


    앞으로도 많이 애용하게 될 것 같아요ㅋ


    저는 2일에 한 번 정도


    정리 중 이에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