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s3 지문방지필름 구매했어요^^
    가족과 함께/결혼 일기 2015. 8. 11. 08:00
    반응형

    저는 장인어른과 


    같은 폰을 사용 중 이에요ㅋㅋ


    저는 갤럭시 s3를


    30개월 약정이 끝났는데도


    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단통법 폐지가 됐으면


    약정이 끝나는 시점에


    새 스마트폰으로 바꿨을텐데


    가격 부담도되고 고장도 나지않아서


    갤럭시 s3를


    아직까지 그냥 쓰고있는 중 이에요ㅋㅋㅋ



    갤럭시 s3 지문방지필름은


    요렇게 배송이 됐어요^^


    5매까지 필요하지는 않았는데


    G마켓 에서


    3,900원에 5매가 기본이더라구요ㅋ


    배송비까지 포함된 가격이라서


    다른 곳이 저렴해봤자


    얼마나 저렴하겠나 싶어서


    다른 곳은 그냥 알아보지도않고


    바로 구매했어요ㅋㅋ



    택배 봉투를 열어보니


    향균지문방지필름이


    들어있는 모양이에요^^



    지문방지필름만


    딱 들어있을만한 크기에요


    구겨지지만 않으면 되기 때문에


    이렇게 두꺼운 도화지같은 케이스에


    들어있는 모양이에요^^



    5매 SET 이고


    갤럭시 M440 모델과


    갤럭시 E210S 모델 모두에 맞는


    지문방지 필름이에요ㅋ



    서비스로 로또 무료응모권도 들어있는데


    언제 사용하게 될지는


    잘 모르겠어요ㅋㅋ



    갤럭시 s3 지문방지필름 앞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뒷 면은 이렇게 생겼는데


    1번을 떼어내고


    갤럭시 s3 액정에


    지문방지필름을 붙인뒤에


    2번을 떼어내는 방식으로 붙이면되요ㅋ


    가운데 필름만


    붙인다고 생각하면 쉬워요^0^



    갤럭시 s3 지문방지필름을


    붙인 모습이에요^^


    진짜 지문방지가 되는지는 잘 모르겠고


    저렴한 맛에 구매했어요ㅋㅋㅋ



    장인어른 갤럭시 s3 액정 필름이


    반쯤 떨어져있는 상태였는데


    이렇게 붙여드리니


    고맙다고 하셨어요^0^


    전문가가 아니라서 그런지


    완벽하게 붙이기는 힘들더라구요!!


    이것도 떨어지면 또 붙여드려야겠어요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