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평 CGV 에서 인사이드 아웃 보고왔어요^^
    가족과 함께/결혼 일기 2015. 7. 29. 08:30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아내와 함께 영화를 보고왔어요^^


    장소는 부평 CGV 에요ㅋㅋ




    부평 CGV는


    청천동 아이즈빌에 있어요!!


    교통이 조금 불편하기는 하지만


    저희 집과 가까워서


    CGV를 가면 꼭 이쪽으로 가게되요ㅋㅋ




    부평 CGV는 요렇게


    다른 상가건물 사이에 있어요


    가운데로 가면


    에스컬레이터가 있어서


    도착하기만하면 찾아가기는 쉬워요ㅋㅋ



    일요일 저녁인데도


    이렇게 한산한 것 보면


    부평 CGV가


    사람이 없기는 한 것 같아요^0^



    영화표가 없으면 왠지 불안하니


    일단 표를 뽑고ㅋㅋ


    무료영화권이 생겨서


    그걸로 구매했어요^0^


    영화를 보고 온 친구가


    인사이드 아웃을 적극추천하길래


    보자고해서 알아보니


    픽사 영화더라구요~


    픽사는 저나 아내나 둘다 좋아해서


    바로 보기로 이야기했어요ㅋㅋ



    저희는 원래


    팝콘을 잘 안먹는 편인데


    이 날은 영화관 앞에서


    카라멜팝콘 냄새가


    엄청 달콤하게 나서


    주문해먹기로 했어요^0^


    저희는 에이드콤보로 주문을했어요ㅋ


    CGV 에이드콤보 가격은 1만원 이에요^^



    이렇게 주시더라구요ㅋㅋ


    에이드는 종류가 여러가지였는데


    저는 블루베리에이드


    아내는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어요ㅋㅋ



    카라멜팝콘 이에요^^


    일반 팝콘을 먹을지


    달콤한 팝콘을 먹을지 잠깐 고민하다가


    달콤한걸 먹기로 했는데


    상영관 바로 앞의 매점은


    카라멜팝콘 말고는 주문이 안되더라구요ㅋㅋ


    괜히 고민했어요ㅋㅋㅋㅋㅋㅋ



    양도 푸짐하고 맘에 들어요^0^



    영화 상영 10분전이라


    상영관 앞으로 가니


    표 받는 분들이 안계셔서 조금 당황했지만


    기다렸어요ㅋㅋ


    스포일러가 될 수는 없어서


    인사이드 아웃의 내용은


    여기다가 쓸 수 없지만


    애니메이션인데도


    어른들이 보기에 좋은 영화였어요^^


    특히 어린 아이가 있는 부부라면


    보면서 자꾸 아이 생각이 날 것 같아요ㅋㅋ


    뭔가 울컥하는 부분도 있어서


    아내는 눈물을 흘리고ㅋㅋㅋㅋㅋ


    둘 다 재미있게 잘 보고왔네요!!^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