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림 KSRC 이벤트 : 가족나들이 하기에 좋겠어요^^
    생활정보/문화 2015. 5. 26. 22:40
    반응형

    이번에


    국내 오토바이로 유명한


    대림자동차에서


    아주 크게 행사를 하는 모양이에요^^


    https://www.facebook.com/daelimmotor?fref=ts

    ▲ 대림 페이스북이에요^^


    대림 KSRC 이벤트는


    모두 3가지 이벤트였는데


    페이스북에서 진행되고 있었어요ㅋ


    글들을 내리다보면


    KSRC 전속모델 선발대회가


    먼저 보이더라구요ㅋ



    이미 많은 분들이


    참여를 하셨어요!!


    벌써 564명이나 좋아요 클릭을ㅋㅋ



    모델선발대회에 참여한 분들 중


    200명을 뽑아서


    대림 KSRC 초대권도 주고^^



    스티져 라는 모델이에요ㅋ


    요 스티져랑 어울리는 모델을


    선발하는 것이라서그런지


    팬클럽분들도


    많이 참여하신 것 같았어요ㅋ



    총 8분인데 다들 이쁘셔요


    누가 되실지 궁금하네요!!


    댓글도 엄청 많이 달려있어요^0^



    100명은 초대권을 받


    100명은 비타500을 받는 것 보니


    당첨인원도 상당히 많아요ㅋ



    KSRC 출사대회도 진행되요!!


    사진을 잘 찍으시는 분들이


    더 유리하겠지만


    참가 제한은 없는 것 같았어요ㅋ


    아이패드가 굉장히 탐나요ㅋㅋ


    보조밧대리라도 됐으면 좋겠어요^0^



    보조밧데리은 20명이나 주니


    도전해볼만 한 것 같아요ㅋㅋ



    많은 가족들이 좋아할 것 같은


    가족나들이 이벤트도 있어요^^


    KSRC 경기도 관람하고


    ATV도 타볼 수 있고


    저금통을 만드는 시간도 있고


    거기에 피자도 제공되고


    걸그룹 공연관람까지 모두 무료라니


    가까운 곳에 있다면


    당장이라도 달려가고 싶어요ㅋㅋㅋ



    6월 2일까지 진행하니


    도전해 두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0^


    요번 대림 KSRC 이벤트는


    가족나들이 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모든 이벤트가 참여하기도 쉬우니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겠어요^0^


    * 이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지원금을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 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0) 2015.04.19
    로드FC 021 : 장충체육관에 다녀왔어요^^  (0) 2015.02.0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