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로드FC 021 : 장충체육관에 다녀왔어요^^
    생활정보/문화 2015. 2. 4. 11:00
    반응형

    2015년 2월 1일 일요일


    로드FC 021 경기가 있어서


    장충체육관에 다녀왔어요^^



    저는 지하철을 이용해서 갔는데


    3호선 동대입구역에


    내려서 갔어요ㅋ


    지도를 보고


    5번출구로 나가니까 바로 있더라구요^^



    동대입구 5번출구의


    모습 이에요^^



    날씨가 참 좋았어요!!^0^


    장충체육관은 이야기로는 많이 들었는데


    실제 가본건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참 멋지더라구요ㅋ



    장충체육관 1층에는


    이렇게 편의점도 보이고


    로드FC 021 경기가 있어서인지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ㄷㄷ



    잘 모르겠지만


    뭔가 멋진듯한 조형물ㅋ



    로드FC 021 경기임을 알리는


    여러가지 광고들이


    눈에 들어왔어요^^



    외관도 이렇게


    로드FC 선수들의 사진을 이용해


    멋지게 전시해놨더라구요ㅋ



    이름을 알 만한


    많은 선수들의


    사진이 보였어요^^



    영건스가 오후 5시부터라


    4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더라구요!!


    저는 vip가 아니라서 2층으로 갔는데


    자리는 배정방식이 아니라


    그냥 가서 앉아서 보면 되더라구요^0^


    재미있게 잘 보고왔네요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