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클래시오브클랜 : 할로윈 묘비 제거하기ㅋㅋ
    나 혼자/어플 및 게임 2014. 10. 28. 07:30
    반응형

    클래시오브클랜을

     

    요즘 참 재미있게 하고있어요ㅋ

     

    다른 사람들보다는 느리지만요-0-

     

    클래시오브클랜은

     

    다른 게임들처럼 붙잡고 있어야하는게 아니고

     

    하고싶을 때, 시간남을 때 해서

     

    참 좋은 것 같아요!!ㅋㅋ

     

     

    아침에 일어나서

     

    클래시오브클랜을 실행했어요ㅋ

     

     

    보호막이 있는 것 보니...

     

    역시 누가 또 제꺼 약탈해갔어요ㅠ0ㅠ

     

    처음에는 열받고 그랬는데

     

    뭐 하루이틀 있는 것도 아니고ㅎㅎ

     

     

    돈이랑 엘릭서를 먹고나니

     

    오른쪽 옆에 뭔가가 보여요ㅋ

     

     

    클릭해보니

     

    할로윈 묘비 라는 거에요ㅋㅋ

     

    처음으로 봤는데

     

    제거비용이 25,000엘릭서ㄷㄷ

     

    이번 할로윈 이벤트 업데이트 하면서

     

    할로윈 묘비가 생긴 것인가봐요^^

     

    제거할까말까 고민하다가

     

    뭔가 보석스러운 빛이 나길래

     

    제거해보기로 결정ㅋㅋ

     

    한 번은 해봐야

     

    좋은지 안좋은건지 알 수 있으니까요ㅎㅎ

     

     

    할로윈 묘비를 제거하려고 보니

     

    장인이 필요해요ㅠ0ㅠ

     

    저의 3장인은 열심히 일하는 중인데ㄷㄷ

     

     

    클래시오브클랜을 할 때

     

    굉장히 고민하게 되는 알림창ㅋㅋ

     

    저는 무과금유저이고

     

    장인을 계속 늘릴 것이기 때문에

     

    조금 더 기다리기로했어요ㅋㅋ

     

     

    일을 하던 장인이 일을 마쳤는지

     

    레벨업이 됐다고 알려줬어요ㅎ

     

     

    제거대상 : 할로윈 묘비

     

    제거비용 : 25,000 엘릭서

     

    제거시간 : 30초

     

    비싸서 오래걸릴 줄 알았더니 금방되네요ㅎ

     

    할로윈 묘비가 제거완료되면

     

    보석은 변화가 없고

     

    엘릭서가 늘어난 것 보이시나요??ㅋ

     

    현재엘릭서 - 제거 전 엘릭서

     

    = 107,158 - 57,158

     

    = 50,000

     

    엘릭서 총 5만짜리인 아이템이었어요ㅋ

     

    보석은 아니어서 조금 실망이지만~

     

    그래도 보이면 제거해야겠네요ㅎㅎ

     

    클래시오브클랜 하다가

     

    할로윈 묘비 제거했는데

     

    혹시 다른거 나오면 다시 올릴게요ㅋㅋㅋ

     

    소풍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