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클래시오브클랜 : 마을회관 5레벨 업그레이드 중ㅋ
    나 혼자/어플 및 게임 2014. 10. 12. 07:42
    반응형

    이 카테고리는

     

    제가 직접 사용해본 어플들과

     

    게임들을 올릴 공간이에요ㅋ

    슈퍼맨

     

    요즘 핫 한 게임인,

     

    광고에서도 많이 보고 있었던,

     

    '클래시오브클랜'을 포스팅하려고해요ㅋㅋ

     

    이 게임을 시작한지는

     

    일주일이 조금 넘었어요^^

     

     

    ▲ 클래시오브클랜 검색화면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하면,

     

    이렇게 화면이 나오는데요~

     

    클릭해서 설치하면됩니다^^

     

     

    클릭하고 들어가보면 안내가 나오고~

     

    벌써 5천만명이나

     

    다운로드 했다고해요ㅋ

     

    저는 원래 RPG게임을 좋아했는데

     

    요즘 들어서

     

    제가 게임을 하는건지~

     

    폰이 게임을 해주고 있는건지~

     

    모르겠길래 지인의 추천을 받아

     

    클래시오브클랜을 시작하게 되었어요ㅋㅋ

    오케이3

     

     

    설치하고나면

     

    이렇게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게임을 하는건 물론 무료에요~

     

    저는 무료게임밖에 안하는데다가

     

    게임하면서 돈도 안쓰니

     

    게임사에서 별로 안좋아할듯ㅠ0ㅠ

    슬퍼3

     

     

    시작을 하면

     

    이렇게 간단한 화면이 있은 뒤에

     

    게임이 시작되요^^

     

     

    저는 처음에 검색해보면

     

    타운홀이 몇 레벨 이라고

     

    공략을 쓰신분이 많아서 헷갈렸는데,

     

    타운홀은 한글패치가 되기전의

     

    마을회관의 영어 이름이라고해요ㅋ

     

     

    저는 잠들었을 때

     

    공격을 받아서

     

    현재 보호막이 되어있어요-0-

    도와줘

    마을회관은 현재 4이고

     

    5레벨로 업그레이드 시간은 2일인데,

     

    저는 6시간정도 남아있어요^^;;

     

    즉시완료를 눌러버리고 싶지만

     

    장인이 2명뿐이라

     

    얼른 장인을 3명 만들고 싶어서

     

    보석을 사용하지 않고있어요ㅠ0ㅠ

     

    시간이 가기만을 기다릴 뿐

    담배2

     

    성벽이 조금 모자르길래

     

    마을회관 5레벨로 업그레이드되자마자

     

    세우려고 자리를 마련했어요ㅋ

     

    아직 시작한지 얼마안됐지만~

     

    열심히 해보고

     

    공략도올리고 그럴게요ㅎㅎ

    감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