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레이븐 with naver : 레벨 19 됐네요ㅋ
    나 혼자/어플 및 게임 2015. 3. 20. 07:30
    반응형

    요즘 뭔가


    새로운 게임이 하고싶다는


    생각을 하고있을 무렵


    광고를 통해서


    레이븐 with naver 가


    정식 오픈했다는 소식을 들었어요ㅋ


    이럴 줄 알았으면


    사전등록 좀 해놓을걸ㅠ0ㅠ



    처음에는


    재미없으면 안하려고했는데


    재미있어서 하다보니


    지금은 레벨이 19에요ㅋ


    설명 읽어보다보니


    처음에는 휴먼이 쉬울 것 같아서


    그냥 덜컥 휴먼으로ㅋㅋ


    노가다가 굉장히 필요하지만...


    장비 맞추는 재미가 쏠쏠하네요ㅋㅋㅋ



    오늘이 5일째 에요^^


    아직 모르는게 더 많아요ㅋㅋㅋ



    장비도 그냥 대충


    있는거 쓰고있고ㅋ


    영웅의 성전사 검 보다는


    영웅의 보루 검이 좋다고 하는데


    저는 그냥 레벨 올린김에


    성전사 검으로 쓰고 있어요ㅋㅋ


    빨간 체력물약은


    다 쓰면 시간마다 채워진다는데


    맨날 자동사냥만 하다보니


    그렇게 필요하지가 않더라구요^^;;



    게임친구는 많으면 좋을 것 같아서


    제가 신청 다 하고


    50명 채웠어요ㅋㅋ


    레이븐 with naver 는


    모두 보내기가 있어서 좋더라구요ㅋ


    한 번만 누르면 친구에게


    전부 우정포인트(?) 같은게 발송되니


    최종접속 시간만 보고


    삭제할 사람 삭제하고 그러면 될 것 같아요ㅋㅋ



    탐험은 억지로


    올라가려고 하지않고


    쉬엄쉬엄 자동사냥이나 하면서


    전철타고 다닐 때나 심심할 때


    한 개씩 깨고 그런정도에요^^


    지금 스킬 구매를 하지않고


    5-1을 하고 있는데


    장비 업그레이드 할 때 마다


    자동사냥 가능 스테이지가


    조금씩 높아지는 것도


    하나의 재미네요ㅋㅋㅋ


    행동력은 레벨이 늘어날 때 마다


    MAX 수치가 올라가나봐요^^


    보통 난이도는 2가 소모되는 것 보니


    어려움에서는 3이 소모되는가봐요!!

    확실하지는 않아요ㅋㅋ )



    언젠가는


    신화의 레이븐 악마세트를


    입어보길 바라며^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