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웅 for kakao 영웅뽑기 : 1개씩 뽑아봤어요ㅋ
    나 혼자/어플 및 게임 2015. 3. 14. 11:00
    반응형

    요즘 참 재미있게


    하고있는 게임이에요^^


    저는 지금


    황충, 메리다, 라일라, 제갈량


    이렇게 4개만 초월상태에요ㅋ


    원래 영웅 for kakao 영웅뽑기 할 때는


    한번한번 누르는게 귀찮아서


    젬스톤 300개 모으면


    한 번에 뽑고 그랬는데


    이 번에는 1개씩 뽑아봤어요ㅋ



    상점에 들어가서


    영웅 텝을 고르고


    고급영웅 젬스톤 30개짜리를 선택해요ㅋ



    요렇게 나오고나면


    '수락' 버튼으로 시작!!ㅋㅋ


    사실 화이트데이 이벤트라


    1일짜리 골드클로버사고


    남은 갯수는 367개 에요ㅋㅋ



    1. 검은 모자 사보텐


    처음부터 운이 안좋아요ㅠ0ㅠ



    2. 방랑자 루앤드 파이로


    음...두 번째도 안좋아요-0-



    3. 거친 옥토반


    여기서 멈춰야하나 싶은


    생각이 들었지만


    끝까지 해보기로해요ㅋㅋ



    4. 조교 로지본


    이건 필드에서도


    많이 나오니ㅠ0ㅠ



    5. 검은 드레스 써니힐


    오~ 좋은 캐릭터는 아니지만


    첫 5성이 나왔어요!!


    저는 옷만보고


    순간 황진이인 줄 알고


    엄청 좋아했었네요ㅋㅋ



    6. 마인 벨가노스


    다시 3성 시작인가ㅠㅠ



    7. 투사 사막 피쉬우스


    동물 3성은


    왠지 더 기분나쁘게 생겼어요-0-



    8. 마인 벨가노스


    6번에서 나왔는데


    또 나왔어요ㄷㄷ



    9. 늦가을의 타이미안


    음....



    10. 주전 레나


    오호 그래도 4성이네요ㅋㅋㅋ



    11. 록 로즈


    필드에서 한 번도 못 봤던 록 로즈에요^^


    지금 6성 하나 가지고있는데


    키워서 초월해봐야겠어요ㅋㅋ



    12. 화학도 카미


    카미는 필드에서


    참 잘 나오는 캐릭터에요ㄷㄷ



    13. 검사 제노아


    역시 3성으로 마무리ㅋ


    영웅 for kakao 하는 사람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영웅뽑기보다는 랜덤진화가


    더 좋다고하지만


    실패하면 그냥 젬스톤


    날리는 것 같아서


    저는 그나마 재료라도 남길 수 있는


    영웅뽑기를 했어요ㅋㅋ


    아무튼 13개 뽑아서


    5성 1개 / 4성 1개 / 3성 11개 네요ㅋ


    5성 나왔으니 만족해야하는건가...


    개인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그래도 한꺼번에 뽑는 것 보다는


    1개씩 뽑는게 괜찮은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