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7호선 라바열차 : 천호역^^
    생활정보/안내 2015. 2. 19. 11:00
    반응형

    지난주에 천호역에 갔다가


    7호선 라바열차 관련


    카툰이 있어서 촬영해봤어요!!^^


    7호선을 아주 가끔 타는편이라서그런지


    아직까지 라바열차는


    한 번도 못봤네요ㅋ



    촬영장소 : 7호선 천호역


    촬영날짜 : 2015.02.11


    제가 라바캐릭터를 좋아하는 편이다보니


    눈에 띄어서 촬영했어요^^



    지하철 7호선과 만나는 더욱 즐거운 라바


    라는 제목이에요ㅋ



    신나는 어린이대공원 테마칸도 있고


    라바가 함께하는 에티켓 캠페인,


    라바와 떠나는 7호선 명소지도 등


    참 다양해요^^



    라바열차의 운행은 아래와 같아요ㅋ


    운행기간 : 2015년 1월 12일(월) ~ 2016년 1월 11일(월)


    운행구간 : 온수역~도봉산역(7호선)


    운행횟수 : 1일 6회(매주 수요일 운행 중지)


    마침 제가 촬영한 날이 수요일이니,


    7호선 라바열차를


    절대 볼 수 없는 날 이었네요ㅋㅋㅋㅋㅋ



    오른쪽을 보니


    7호선 명소지도가 보여요^^



    한강시민공원 : 뚝섬유원지역 3번출구


    어린이대공원 : 어린이대공원역 1번출구


    목동수림대공원 : 태릉입구역 8번 출구


    압구정 로데오거리 : 청담역 9번출구


    봉은사 : 청담역 2번출구


    도산공원 : 강남구청역


    서래마을 : 고속터미널역 5번출구


    방배동 카페골목 : 내방역 6번출구


    보라매공원 : 보라매역 2번출구


    금천패션타운 : 가산디지털단지역 3,4번출구



    어린이 교통공원 : 중계역 6번출구


    수락산 : 수락산역 1,3번출구


    광명동 경륜장 : 광명사거리역 4번출구, 천왕역 3번출구


    구로 올레길 : 온수역, 천왕역


    푸른수목원 : 온수역 3번출구


    7호선을 이용해서


    정말 다양한 곳을 갈 수 있더라구요^0^



    5678 콜센터 번호 : 1577-5678


    이용을 하다가 건의사항이 있을 때


    연락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이제 좀 날씨가 따뜻해지고 봄이되면


    7호선을 이용해서 여행을 다니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