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하철 에티켓 사진 : 인천 작전역^^
    생활정보/안내 2015. 2. 10. 23:00
    반응형

    인천 작전역에 내려서


    지하철 에티켓 사진을


    촬영해봤어요^^



    촬영일 : 2015.02.10


    촬영장소 : 인천 작전역


    카툰 형식의


    지하철 에티켓 사진이에요^^


    질서와 예의를 지켜


    행복한 도시철도를 만들어가자는 문구가


    위에 크게 보여요ㅋ



    소리는 낮춰주세요


    휴대폰은 진동으로,


    통화는 낮은 소리로 해야해요^^


    간혹, 나이가 드신 어른들이


    큰 소리로 통화를 하는 경우도 많고


    젊은 사람들도 노래소리를 엄청 크게하거나


    "카톡카톡카톡" 소리가 끊이지않고


    들리는 경우가 많이 있더라구요-0-



    옆 사람에게 폐 끼치지 마세요


    요즘 신문을 보는 경우는 많지 않지만


    다리를 꼬고 앉아서


    발이 옆사람에게 닿거나


    그냥 앉아있어도


    다리를 쩍 벌리는


    아저씨들을 많이 봤어요.



    문이 닫히고 있는 열차에 탑승하지 마세요


    이 행동은 출퇴근길에


    굉장히 화가나는 행동이에요.


    혼자 조금 빨리 가보겠다고


    여러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행동인 것 같아요.


    이런 아줌마 아저씨들을 참 많이 봤네요;;;



    냄새피우면 싫어요


    객실에서 음식물섭취는


    참 불쾌한 행동이에요.


    저는 근데 이런 경우는


    요즘 거의 못 봤네요^^;;



    노약자석에 앉지 마세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자리가 비어있어도


    앉지않는것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노약자분들이 있는데도 비켜주지않는


    노약자석에 앉아있는 젊은 사람들은


    분명히 문제가 있는 듯 해요.


    물론 임신부는 앉는게 맞지만요^^



    애정표현은 잠시 참아주세요.


    지하철에서 과도한 애정표현은


    정말 꼴불견 중의 하나인 것 같아요


    본인들만 좋을 뿐


    남들이 보기에는


    전혀 아름다워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모르는가봐요ㄷㄷ


    이상 지하철 에티켓 사진이었어요ㅋㅋ


    글 쓰다보니


    이런 에티켓을 안지키던 사람들이 떠올라서


    기분이 나빠지네요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