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큐티 왕 도장 세트 가지고 놀아봤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7. 2. 13. 07:02
    반응형

    땡글이와 함께 스케치북에다가


    도장 찍기 놀이를 하려고


    큐티 왕 도장 세트를 주문해봤어요


    가격은 2천원 정도였던 것 같은데


    정확히는 잘 모르겠어요ㅋㅋㅋ



    큐티 왕 도장 세트는 이런 모습이에요!



    여섯 개의 도장이 들어있고


    스케치북에다가 찍으면


    다른 모양의 그림이 찍히는 놀이 세트에요^^



    도장의 모습은 총 여섯개 이고


    HAPPY, 참 잘했어요, 상, 사랑해 LOVE,


    비어있는 말풍선, 화이팅! 요렇게 있네요^^


    8세미만은 사용금지이고


    입에 넣어서는 안된다고 써있어요


    땡글이는 8세보다는 한참 어리지만


    제가 함께 잘 보면서 하면 될 것 같아요!



    윗 부분을 뜯으면



    요렇게 도장들이 보여요


    도장 마다 뚜껑이 닫혀져있어요^^



    함께 들어있던 두꺼운 종이는


    별다른 용도는 없는 것 같고ㅋ



    도장을 쭉 세워봤어요^^



    땡글이는 놓자마자 도장 한 개를 가져가요ㅋㅋ



    도장의 모양을 보는 것 인지


    잠깐 보더니



    스케치북에다가 찍기 시작하는 땡글이에요



    도장을 찍는 놀이는


    지금까지 많이 해봐서인지


    별로 어려워하지않고 뚜껑을 뺀 다음에


    혼자서 잘 찍고 놀더라구요^^


    혹시나 입에 넣을까봐 걱정했는데


    입으로는 한 번도 안가지고갔어요ㅋㅋ



    물건들을 쪼르륵 세워두는


    한 줄 기차는 참 좋아하고ㅋㅋ



    도장을 찍으면서


    이건 무슨 모양이고 저건 무슨 모양이고


    설명을 해주면서 찍는 중 이에요^^



    큐티 왕 도장 세트에는


    인주같은건 들어있지않아서


    전부 찍고나면 사용을 할 수 없더라구요



    찍다보니 나중에 점점 옅어졌지만


    스케치북을 3장정도 가득 채울 정도로


    많이 찍혔네요ㅋㅋㅋ


    나중에 보라색이나 핑크색 인주같은거있으면


    사와서 다시 놀아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