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계란볶음밥 으로 주먹밥 만들어먹었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7. 2. 7. 07:00
    반응형

    땡글이는 밥을 먹을 때 참 재미없어해요


    열심히 먹어야 아프지않을텐데


    자꾸 안먹으려고해서


    계란볶음밥으로 주먹밥을


    함께 만들면서 먹어봤어요^^


    요리솜씨가 없다보니 이런 간단한 요리밖에


    해줄수가 없네요ㅠㅠ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불을 켠 후에


    약간 데워졌다싶으면 밥을 넣어요ㅋ



    그리고 계란을 준비하고



    소금도 준비해뒀어요^^



    여기에다가 계란을 깨서 넣어주고


    너무 싱거우면 맛이없고


    너무 짜면 건강에안좋다고 하니


    소금은 살짝만 뿌렸어요^^



    그리고 그냥 섞어주면서


    볶아주기면 하면


    계란볶음밥이 되더라구요ㅋㅋ



    대충 다 섞였고 계란도 익었다 싶을 때 쯤


    양푼에다가 꺼냈어요


    주먹밥을 만들려면 요런 곳이 편할 것 같았어요



    그냥 이렇게 먹어도 맛있기는한데



    집에 깨가 있길래


    깨도 계란볶음밥 위에다가 뿌려봤어요



    그리고 다시 섞은다음에



    땡글이의 상을 펴고


    그릇도 놓아줬어요^^



    그리고 이런 요리를 할 때는


    위생장갑을 꺼내줘요^^



    땡글이도 위생장갑을 꺼내놓으면


    하나는 자기가 끼우고


    준비를 하더라구요ㅋㅋ



    어느정도 식어있는 계란볶음밥을


    작은 손으로 조물조물해보고 있어요



    잘 뭉쳐지지는 않았지만


    아빠도 한 입 먹으라고 주고



    안먹고 있으면


    아~ 해보라고 말하기도해요^^



    그냥 먹다가


    김에다 계란볶음밥을 싸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요렇게 돌돌 말아서 땡글이 한 입 주면


    계란볶음밥으로 주먹밥을 만드느라고


    얼른 먹으면서 해요ㅋㅋ



    동그랗게 주먹밥이 만들어지는게


    재미있는가보더라구요^^



    요렇게 잘 뭉쳐서


    땡글이 그릇에 놓아줬어요ㅋ



    이렇게 만들어서 해놓으면


    평소에 밥을 잘 안먹는 땡글이도 잘 먹네요!


    자기가 만든건 더 맛있는가봐요^^


    지금까지 계란볶음밥으로


    주먹밥을 만들어먹었던 이야기였어요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