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등포 송년회 : 문래역 바로 앞 착한고기
    나 혼자/밖에서 먹은음식 2014. 12. 30. 23:00
    반응형

    어제는 회사 사람들과 함께

     

    송년회가 있었어요^0^

     

    장소는 문래역 바로 앞 에있는

     

    착한고기라는 음식점이에요ㅋ

     

     

    문래역에서 가까워서

     

    송년회 때 술 한잔하고

     

    전철을 타기도

     

    참 좋은 장소였어요ㅋㅋ

     

     

    저는 다른 과장님과 외근을 갔다가

     

    외근이 빨리 끝나서

     

    30분정도 일찍 들어가있었어요ㅋ

     

     

    처음에는 날이 추운데

     

    마땅히 가있을 곳도 없고해서

     

    그냥 앉아만 있자고 들어갔는데

     

    메뉴판을 보다보니까

     

    배가 고팠어요-0-

     

     

    회사 사람들 오기전에

     

    간단하게 삼겹살 먹고 있자면서

     

    2인분을 먼저 주문했어요ㅋ

     

     

    버섯이랑 같이

     

    금방 가져다 주시더라구요^0^

     

     

    숯불을 피워주시고

     

    고기에 맞는 판도 올려주셨어요^0^

     

     

    불이 약할 때는

     

    먼저 버섯을 올려서

     

    굽기 시작했어요ㅋ

     

     

    어느 정도

     

    불의 세기가 되니

     

    고기도 올리고~

     

     

    고기가 익어가니

     

    술이 없으면 안되겠다 싶어서

     

    소주한병만 먹고 있자면서

     

    처음처럼을 주문했어요ㅋㅋㅋ

     

     

    금방 사람들이 왔고

     

    사람들이 오고나니

     

    조금 더 좋은 고기들로

     

    먹기로 했어요^0^

     

     

    ▲ 차돌박이 익히는 동영상

     

    차돌박이를 이렇게 특이하게 주시더라구요^^

     

    차돌박이에서 나오는 기름이 있어서

     

    은박지 안에서

     

    잘 익는다고 하셨어요ㅋㅋ

     

     

    언제나 맛나는 소고기^0^

     

    이렇게 잘 적셔진 양파와 함께

     

    같이 먹으면 정말 맛나요^0^

     

    저는 시끄러운 장소를 별로 좋아하지않는데

     

    문래역 착한고기는

     

    시끄럽지도 않았고

     

    고기도 맛있어서

     

    영등포 송년회 장소로

     

    딱이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0^

     

    여기서 1차로 먹고

     

    2차는 치킨집

     

    3차는 노래방으로 깔끔하게

     

    2014년을 마무리하는 자리였어요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