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설빙 영등포점에서 블루베리치즈빙수 먹었어요
    나 혼자/밖에서 먹은음식 2016. 11. 16. 19:25
    반응형

    설빙 영등포점이 생긴지 꽤된 것 같은데


    이번에 처음으로 가보게되었어요


    여름에 꼭 가봐야지하고있었는데


    지금까지 못 가보고 있다가


    여름 다 지나고 겨울이 다되서 가보게되었네요^^



    설빙 영등포점은 2층에 위치하고있어요ㅋ


    밤이 조금 늦은 시간이었는데도


    은근히 사람이 많아보이더라구요


    오후 10시 정도의 모습이에요^^



    안에 들어가니 창가쪽으로 자리가 있어서


    자리를 잡게되었어요ㅋ


    설빙 영등포점은 자리가 넓직해서


    앉을자리가 많은 것 같았는데


    이렇게 추워졌는데도 사람이 많아서 놀랐네요^^



    벽에보니 설빙 맛있게 먹는 법도 나와있어요


    눈꽃얼음과 단팥을 섞지않고


    먹어야 맛있다고 써있어요ㅋ



    설빙의 메뉴를 천천히 구경하다가


    블루베리치즈빙수가


    달달하면서도 치즈 맛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서


    주문을 했어요ㅋㅋ


    이것저것 다 먹어보고싶기는 했는데


    한 참 고민하다가 주문하게된 메뉴에요ㅋㅋㅋ



    주문하고나면 요렇게 진동벨과 영수증을 주셔요^^


    설빙 영등포점의 영수증을 보면


    밑에 와이파이 비번도 나와있어서


    필요하신 분들은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ㅋ


    블루베리치즈빙수의 가격은 1만원 이에요


    친구와 함께가서 둘이서 먹으면


    적당할 양 같았는데


    먹어보고 부족하면 하나 더 주문하기로했어요ㅋㅋ



    코리안 디저트 카페라고 써있는 진동벨은


    일반 커피전문점에서 받아왔던 진동벨보다는


    훨씬 작은 크기였어요ㅋㅋ


    설빙 영등포점도 처음이었지만


    설빙 자체가 처음이라 참 신기한 것 투성이ㅋㅋㅋ



    블루베리치즈빙수가 나왔어요^^


    주변에 블루베리들이 쭉 둘러싸고있고


    중간중간 보이는


    육면체 모양을 한 하얀색들은 치즈에요ㅋㅋ



    블루베리치즈빙수의


    가운데에 있는 아이스크림 위에


    시럽이 뿌려져있어서


    더 맛나게 보이더라구요^^



    조금 떠먹다가


    그냥 다 섞어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블루베리와 치즈가 잘 어울릴 것 같다고생각하고


    이 메뉴를 주문한 것 이었는데


    그 생각이 역시 맞았어요ㅋㅋㅋ



    둘이서 먹기에 하나 정도면


    약간 모자른 듯 하지만 적당한 것 같아요^^


    간단하게 먹으면서 이야기하기에 좋았던


    설빙 영등포점 이었어요ㅋㅋ



    영등포역에서


    그렇게 멀지않은 곳에 위치하고있어서


    친구와 약속을 잡고 만나기에도 좋은 장소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