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승옥 쉐이크보드 진동운동기 리퍼제품 사용후기!
    나 혼자/제품리뷰 2016. 11. 2. 20:52
    반응형

    우연히 홈쇼핑을 보다가


    유승옥 쉐이크보드를


    판매하는 것을 보게되었어요


    보고있는데 이건 사야겠다싶어서


    아내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해봤지만


    저게 살이 빠지겠냐며 안사주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제 돈으로 사기로 결심하고 구매!!


    제 용돈은 한 달에 10만원이지만..


    투자해보자고 생각하고


    G마켓에 리퍼제품이 있길래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했네요ㅋ



    예전에 다른 제품도 리퍼제품으로 구매했는데


    이상은 없어서 믿고 구매하는 편 이에요^^


    원래 유승옥 쉐이크보드 진동운동기를


    회사로 받아서 들고오려고하다가


    집으로 주문한 것 이었는데


    들고왔으면 큰 일 날 뻔했어요


    박스가 생각보다 엄청 크더라구요ㅋㅋㅋ



    집안으로 옮겨서


    천천히 살펴보기로 했어요^^



    유승옥 쉐이크보드 진동운동기는


    이화에스엠피라는 회사의 제품이에요



    택배회사에서도 마구 던지지는 않았는지


    찌그러진 곳은 거의 없었고


    꼼꼼하게 잘 포장되어있는 모습이었어요^^



    단단히 묶여있던 노끈을 가위로 자르고


    테이프를 뜯고나니



    안에 제품들이 슬쩍보였어요


    제품들이 전부 스티로폼에


    둘러싸여있는 모습이었어요ㅋ



    유승옥 쉐이크보드 진동운동기의 구성품들이에요


    리퍼제품이라고해도 다른 새제품과 구성은 동일해요


    리퍼브 상품은 소비자 단순 변심등의 이유로


    반품받았던 제품을 재검수한 제품이에요


    제품 품질확인을 위해 재포장되어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재판매하는 것 이라고해요


    약간의 흠집이나 스크래치가 있는 경우에는


    부속품이 교환되어있을 수 있지만


    제품성능은 정품과 동일하다고해요^^



    유승옥 쉐이크보드 진동운동기 본체가


    이렇게 비닐로 포장이 되어있었어요ㅋ



    리모콘과 전선,


    그리고 줄넘기처럼 생긴 것도 보여요ㅋ



    요렇게 생긴 것을 걸어놓고


    당기면서 운동을 할 수 있는 근력밴드 인데


    아직 한 번도 꺼내보진않았어요ㅋㅋㅋ



    유승옥 쉐이크보드 진동운동기를 사면서


    걱정이 되었던 것 중 하나는


    소음이 너무 크지는 않을까하는 걱정이었어요


    아래에 요렇게 고무판이 달려있어서


    동작하고 있을 때도 소음이 거의없고


    층간소음도 거의 없을 것 같더라구요^^



    비닐 포장을 빼고나면 이런 모습이에요


    쉐이크보드 라는 글씨가 영어로 써있어요


    위쪽 발판은 사진이 약간 파랗게 나왔는데


    민트색이에요^^



    요렇게 전기선을 꼽는 곳은 앞쪽에 있어요



    전기선을 꼽고나서 스위치를 켜면 불이 들어오는데


    이 상태에서 작동을 시키고 운동을 하면되요ㅋ



    요렇게 꼽아두고나서


    리모콘을 이용해서 사용하는 것 이에요^^



    리모콘을 보면 요렇게 건전지가 2개 달려있는데


    이걸 리모콘에 넣으면되요ㅋㅋ



    유승옥 쉐이크보드 진동운동기로 운동을 하기전에


    제품설명서를 한 번 읽어보기로 했어요ㅋ


    꼽을 것들이 그렇게 다양하지는않고


    표시도 직관적으로 되어있어서


    사용하기에 어려움은 없을 것 같아요^^



    전신운동자세, 기마자세, 앉은자세,


    장단지 운동자세, 상체 운동자세, 근력 밴드 운동 등


    유승옥 쉐이크보드 진동운동기를 이용한


    다양한 운동자세들이 있어요ㅋ



    리모콘 왼쪽 위쪽의 붉은색 전원을 누르고나서


    오른쪽 위쪽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진동이 바로 시작되요ㅋ



    1세트에 10분으로 세팅이 되어있는 모양이었어요


    바로 진동이 시작되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빨라요


    유승옥 쉐이크보드 진동운동기는


    1세트로는 땀이 거의 나지않는 것 같아서


    3세트정도 진행하고 있어요


    하고나면 다리에 근육이 생기는 느낌이라


    꾸준히만 하면 살이 빠질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진짜 빠질지는 해봐야겠어요ㅋㅋ


    ▶유승옥 쉐이크보드 진동운동기 리퍼 바로가기


    리퍼를 찾는데 잘 못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남겨드려요^^


    제품이 수량이 한정되어있어서


    나중에 없을 수도 있지만


    일단 지금 있어서 남겨드려요ㅋ


    모든분들 살 빼기 화이팅 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