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땡글이가 좋아하는 유아젤리 왕꿈틀이!!ㅋㅋ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2. 27. 19: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땡글파파에요ㅋ


    얼마전 유모차를 태워서


    외출을 한 이후에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땡글이가 좋아하는


    스티커나 사줄까하고


    이마트 에브리데이에 갔었어요ㅋㅋ



    유모차에 앉아서


    스티커 어떤걸 고를까


    고민하는 듯 하더니


    멀리에 있는


    요 왕꿈틀이가 보였는가봐요^^


    "밀어~ 밀어~"


    그러길래 무슨말인가 보니


    유모차를 밀으라는거였어요ㅋㅋ




    제품명 : 오리온 왕꿈틀이

    칼로리 : 152 kcal

    가격 : 700원


    땡글이가 좋아하는 유아젤리에요ㅋ


    식품의 유형은 캔디류네요^^



    땡글이는 왕꿈틀이 촬영을


    굳이 도와주겠다며


    잡아주는 효녀에요ㅋㅋ



    요렇게도 들어주고^^



    왕꿈틀이를 뜯다보니


    이렇게 뜯어지더라구요ㅋ


    보통의 유아젤리 보다는


    약간 달달한 느낌이긴하지만


    땡글이는 요즘


    약간 더 맛이 강한걸 좋아해요ㅋㅋ



    요렇게 유아젤리들을


    하나하나 빼가면서


    구경하는 중 이에요^^



    그 중에서도


    제일 기다란 왕꿈틀이를 찾았는데


    요건 조금 징그러운 모양이에요ㅋㅋ



    그래도 유아젤리를 흔들면서


    잘 가지고 노네요^0^



    왕꿈틀이 유아젤리를


    제가 손에 올려놓으니


    웃고있기는하지만


    무서워하는 표정이에요ㅋㅋ



    땡글이보다


    제가 더 무서워하며


    "아~ 징그러~ 아빠 무섭네~"


    하니까



    "괜찮아~ 안물어~"


    하고


    안심시켜주는 땡글이에요ㅋㅋ



    그래도 계속


    무서워하는 시늉을하니


    유아젤리를 자꾸 손에 갖다대면서


    안무는걸 보여주며


    열심히 안심시키는 중 이에요ㅋㅋ



    유아젤리를


    손목에다가 팔찌처럼


    해주기도하고ㅋㅋ



    왕꿈틀이 안에는


    길이와 색이 제각각인데


    크기도 비교해보고


    어떤 것이 더 크고 작은지를


    알려주는 놀이도 할 수 있고


    색도 알려줄 수 있어서


    유아젤리로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땡글이는


    조금 무서워함ㅋㅋㅋ


    약간 어두운 색의 왕꿈틀이는


    징그러운 모양이에요ㅋㅋㅋ



    요런 예쁜 색을 골라서


    "이거봐~ 히~ 웃고있잔아~"


    왕꿈틀이의 얼굴을 가르키며


    말해주면



    요렇게 잘 집어먹는


    땡글이에요ㅋㅋㅋ


    양이 많지않고


    이것저것 놀이를 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