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속초 영랑호리조트 다녀왔어요^^
    가족과 함께/결혼 일기 2015. 10. 16. 07:00
    반응형

    속초 영랑호리조트에 다녀왔어요!!


    찾아가기에는


    조금 외진곳에 있기는하지만


    정말 좋았어요^0^



    영랑호리조트의 위치를


    말로 설명하기는 힘들지만ㅋ


    여기에 있어요^^



    짐만 얼른 풀고


    산책코스를 구경하기 위해 나왔어요^^


    산책을 하면서 촬영한


    속초 영랑호리조트인데


    날씨가 좋아서그런지 더 좋아보였어요^0^



    주위의 산책코스가 넓은편이라


    걷기에 참 좋더라구요!!


    근처에 주민분들이


    운동을 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운동하시는 분들도 많이 보였어요ㅋ



    저는 산 보다는


    바다를 좋아하는 편이라


    이렇게 물을 보고있으면


    가슴도 뻥뚫리는 것 같고 좋더라구요^0^



    시원한 바람을 맞으면서


    산책을 하고있다보니


    영랑호리조트에 살고싶다는 생각이ㅋㅋㅋ



    로비는 요렇게 생겼어요^^



    전시되어있는 자전거가 있었는데


    타보는 분들이 많이계셨는지


    타지말라는 문구가ㅋㅋ



    속초 영랑호리조트 객실의 모습이에요^^


    방도 참 넓직넓직하고 마음에 들었어요ㅋ


    원룸으로 생각하고 갔는데


    거실과 방도 따로 분리되어있었고


    크기로보면


    4인이상 가족단위의 숙소로도


    괜찮겠더라구요^^



    여기는 침실이에요ㅋ


    와이프는 아침에 잠이 많고


    저는 아침잠이 없는 편이라


    일어나서 할게 없는데


    거실에서 TV를 보면되니


    와이프를 깨우지도않고


    좋더라구요ㅋㅋㅋㅋㅋ



    경치도 좋았어요^0^



    저는 골프를 치지는 않지만


    근처에 골프장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ㅋ



    다음날 아침에는


    영랑호리조트 조식부페를 이용하기위해


    스카이라운지에 왔어요^^



    요런 테이블에 앉아서


    경치를 구경하며



    먹고싶은 음식을


    마음껏 가져다먹으면되요^0^


    음식들이 전부 맛나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이 잔뜩 있었어요ㅋㅋㅋ



    계란 반숙도 좋아하는데


    이런 상태로 해주시고^0^



    속초 영랑호리조트의


    스카이라운지 경치가 좋아서인지


    조식부페의 음식들이 더 맛나게 느껴졌어요^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