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난지캠핑장 요금도 저렴하고 좋네요^^
    나 혼자/경험하다 2015. 7. 20. 07:00
    반응형

    저는 차가 없다보니


    캠핑장을 가볼일이 별로 없는데


    이번에 회사 야유회를


    난지캠핑장으로 다녀왔어요ㅋㅋ


    목요일 오전근무만하고 다녀왔네요^^



    난지캠핑장은


    한강 바로 옆쪽에


    위치하고 있어요ㅋㅋ



    낮에가서그런지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ㅋㅋ


    바로 매표소에서 결제하고 입장ㅋㅋ



    난지캠핑장 요금표에요!!


    이용시간은 오전11시부터


    다음날 오전 10시까지에요^0^


    입장료는


    [피크닉]

    성인 1인 : 3,750원(초등학생이상 동일)


    6~7세 : 2,000원


    5세이하 : 무료


    [텐트이용]

    자가설치(4인) : 15,000원(4인 입장료포함)


    4인용 가족형 텐트 : 33,000원(4인 입장료, 매트포함)


    6인용 케빈텐트 : 44,500원(6인 입장료, 매트 5장포함)


    몽골텐트(중/4~6인용) : 40,000원 - 입장료별도, 바닥이 평상


    몽골텐트(대/6~10인용) : 50,000원 - 입장료별도, 바닥이 평상


    몽골텐트(특대/10~20인용) : 70,000원 - 입장료별도, 바닥이 평상



    입장 할 때


    이렇게 종이팔찌를 주셔요ㅋㅋ



    요렇게 차고 입장^^



    아직 평일 낮시간이라


    한가해요^^



    제가 갔을 때는


    날씨가 참 흐리더라구요ㅠㅠ



    그래도 난지캠핑장에 놀러왔으니


    이것저것 준비해 온


    고기와 버섯, 상추 등등을 준비ㅋㅋ



    고기를 구워먹기는


    조금 이른시간이라


    준비는 대충 해두고


    도리토스를 먹으면서


    잠시 휴식을


    취하는 중 이에요^0^



    살짝 어두워졌길래


    번개탄에 불을 붙이고


    숯이 타오를 때


    고기를 굽기 시작했어요^0^


    역시 목살은 두툼해야 제맛ㅋㅋㅋ



    요렇게 밝을 때 갔었는데



    어두워지고 나오기는 했어요^^


    저희는 다음날이 금요일이라


    출근을 해야하니


    저녁 9시쯤 나왔는데


    다들 이 때 쯤


    들어가시는 것 같더라구요ㅋㅋ


    다음에 갈 때는


    금요일 같은 때에 가는게 좋겠어요!!


    목요일에 가니까


    더 놀고싶어도 못 놀겠더라구요^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