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악마 파쇄검 40강 후기ㅋ
    나 혼자/어플 및 게임 2015. 5. 20. 07:00
    반응형

    레이븐 유저들은


    전부 기피한다는


    대악마 파쇄검 40강 후기에요^^


    참고로 저는


    무과금 유저입니다ㅋ



    우선 레벨 30부터


    캡쳐를 해뒀어요ㅋ


    처음에는 그냥


    아무것도 모를 때라


    일반피해량이 붙건 어쨌건


    그냥 첫 신화 무기이니


    대악마 파쇄검 40 만들어보자


    하는 생각이었어요ㅋㅋ



    대악마 파쇄검 31 화면ㅋ



    조금씩 조금씩


    티가 안나게 좋아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초반에는


    무기 재료가 모자라서


    1업 할 때마다


    캡쳐를 해야지 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무기 재료가


    참 많아져서


    거기다가 돈까지 많아져서


    합성도 하고


    초월 하자마자


    렙업을 하는 바람에


    캡쳐를 띄엄띄엄 했어요ㅋ



    탐험 15-9는 죽을 때가 있고,


    해안지역은 자주 죽는데다가


    행동력물약 3개를 사용해야하니


    2개를 사용하면서


    가장 안정적인


    15-7에서 렙업 중 이에요ㅋ


    좋은 템은 안주지만


    재료용 무기나 방어구는


    잘 주는 것 같아요^^



    대악마 파쇄검 40강 완성샷ㅋ


    얼마나 차이나는지는


    직접 비교해보세요^0^


    40강까지 사용해보니


    1번스킬

    장점 : 즉발이라 보스 스킬 캔슬에 좋음 / 일렬로 모여있는 잔몹들에게 좋음

    단점 : 정확히 맞추지 않으면 허공을 가를 때가-0-


    2번스킬

    장점 : 잔몹처리 & 대전에 좋음

    단점 : 너무 가까이서 써야함


    3번스킬

    장점 : 제대로 맞추면 몹이 쭉 밀리면서 데미지가 많이 들어감

    단점 : 몹이 한 번만 피하면 한 대도 못맞춤 / 대전에서 별로임


    4번스킬

    장점 : 한 방 데미지가 엄청나서 대전을 하다보면 원킬도 많이 나옴

    잔몹 처리에 좋음

    저는 4번스킬이 제일 맘에 들어요ㅋㅋㅋ


    전설 성전사검까지는 써봤지만


    다른 대검, 도끼, 둔기류는 사용을 못해봐서


    비교는 못하겠어요ㅋ


    저는 개인적으로


    성전사검보다는 맘에 들어요^^


    사냥에는 확실히 안좋은게 맞는 것 같아요


    속도가 굉장히 느려요


    15-7 자동사냥으로


    2분 50초대이니ㅠ0ㅠ


    이제 다들 좋다는


    화염대검을 만들어볼까 싶어요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