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 계양구 성도자동차 운전전문학원
    생활정보/교육 2015. 3. 31. 07:30
    반응형

    집에 오다보면 보이는


    전단지 꽂아두는 공간에는


    거의 음식 전단지가 꼽혀있는데


    운전전문학원 전단지가 보이길래


    신기해서 가지고 와봤어요^^


    성도자동차 운전전문학원의


    앞 면 모습이에요ㅋ


    운전학원의 광고는


    왜이리 옛날 느낌으로


    제작을 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ㅋㅋㅋ



    매일 자체시험을 실시하고 있다고해요ㅋ


    연습하던 학원이 시험장이라니


    코스시험은 그렇게


    어렵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ㅋ



    우리결혼했어요 에도 나왔나봐요^^


    그런데 2013년 방송됐다니


    2년전 방송이네요ㅋㅋ



    뒷 면에는


    어떤 장점들이 있는지 써있어요^^



    제가 보기에 여기서 가장 놀라운 점은


    당일교육 3일교육 완성이네요ㄷㄷ


    저 예전에


    운전면허 취득할 때는


    1~2주는 연습했던 것 같은데


    요즘은 많이 간소화됐는가봐요^^



    전화번호나 사이트 찾는 법은


    위의 사진을 확인하시면


    될 것 같아요^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