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홈플러스 작전점 : 하이트 캔맥주 구매
    나 혼자/집에서 먹은음식 2014. 10. 6. 20:45
    반응형

    지금까지 네이버 블로그만 해오다가

    티스토리에서 처음으로 글을 써보네요!!

    처음이라 어색하고 많이 다른 듯 하지만,

    재미있을 것 같아요^0^

    네이버처럼 매일매일 쓰게될지~

    하다가 그만둘지는 모르겠지만

    지금까지는 매일매일

    쓰게될 것 같은 기분이에요ㅋㅋㅋ

    슈퍼맨

    아내가 야근을 한다그래서

    홈플러스 작전점에 들러

    하이트 캔맥주를 사왔어요ㅋ

    즐거워

    예전에는 카스만 먹었었는데

    언제부터인가 카스를 먹지않고,

    하이트 캔맥주를 먹고있어요ㅋ

    홈플러스 작전점에서는

    한 캔당 가격이 1,800원 이네요^^

    요즘은 맥주안주로 괜찮은

    로스티드피너츠도 증정하고있어요ㅋ

    하이트 캔맥주의 뚜껑 부분에

    플라스틱 뚜껑이 하나 더 덮여있는데

    그 안에 로스티드피너츠 요만한게

    꾸겨져서(?) 들어있어요ㅋㅋ

    헉4

    사진에는 잘 안보이지만,

    유통기한은 2015.05.11까지이니 넉넉해요^^

    원산지는 배트남이라고

    크게 써있지만~

    먹어보니 맛나요ㅋㅋ

    사진 촬영하다가

    그새를 못참고 두개 먹었어요ㅋㅋ

    양은 얼마 안들어있어요!!

    정확히 13개 들어있네요~

    다른건 몇개 들어있는지 모르겠어요!!

    복불복인가ㅋㅋㅋㅋㅋ

    이렇게 서비스도 들어있는

    하이트 캔맥주 좋으네요ㅋㅋ

    티스토리도 열심히 해볼게요!!

    화이팅^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