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계양구청 가을꽃 전시회에 다녀왔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12. 1. 07:00
    반응형

    2016년 10월에 다녀왔으니


    벌써 한 달 전 이네요ㅋㅋ


    계양구청에서 진행되었던


    가을꽃 전시회에 다녀왔어요^^



    계양구청에서 가을이되면 해마다


    가을꽃 전시회를 해왔던 것 같아요^^



    계양구청까지 가는 길에도보니


    금방 가을이 온 것 같았어요^^



    계양구청의 가을꽃 전시회는


    2016년10월1일 부터 10월 31일까지 했어요


    장소는 계양구청 남측광장,


    주최는 인천광역시 계양구 에요


    전시내용은 다륜대작 등 국화류,


    야생화, 분재 등 48,000본이 전시되어있다고해요



    잘 해놨는데도 시간을 잘 맞춰서간건지


    사람이 많지않았어요^^



    요렇게 풍차모양도 보이고



    코끼리같은 동물을


    만들어놓은 가을꽃도 보여요ㅋ



    가을꽃의 이름들은 많이 알지못하지만


    보고있으니 참 예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날씨가 좋아서인지


    더 예뻐보이는 모습이었어요^^



    계양구청 건물의 입구 바로 앞에는


    알록달록하게 가을꽃으로 잘 꾸며져있었어요ㅋ



    땡글이는 우선 노랑색꽃 부터


    구경하는 중 이에요^^



    땡글이가 조금 무서워하는


    큰 인형들도 많이 보였지만


    꽃길이 마련되어있어서


    가보곤 하더라구요^^



    꽃이나 풀들에게 인사도해보고ㅋㅋ



    요렇게 사진도 촬영해보는 땡글이에요^^



    이렇게 구경을 하고 돌아다니다가



    의자에 잠깐 앉아서 쉬기도하고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가을꽃 전시회에요^^



    무서운 인형과 악수도 해봐요ㅋㅋ


    땡글이는 자기보다 커보이는 인형이 있으면


    약간 무서워하더라구요^^



    나중에는 인형을 용기내서


    잘 만져보는 땡글이였어요^^



    가을꽃들을 참 예쁘게 배치해놓아서


    땡글이 사진찍어주기에도


    참 좋은 장소가 많았어요ㅋ



    이런 모습을 보고있으면


    전시회에 잘 온 것 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꽃향기도 나는 것 같아서 더 좋았네요ㅋㅋ



    물을 뿌려둔 길을 지나서



    오두막에도 가봤어요


    바로 앞에 의자에 앉아볼 수 있는 것 인데


    땡글이는 위에 올라가서


    균형을 잡는 중 이에요^^



    나무가 흔들거리길래


    위험할 것 같아서 내려오라고하니


    앉아서 브이도 잘 해주는 땡글이에요^^



    땡글이가 참 신나했던


    계양구청 가을꽃 전시회였어요!


    아이들과 함께 사진을 찍어주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꽃을 좋아하신다면


    내년에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포토존도 마련되어있어서


    나비를 흉내내본 땡글이에요ㅋ



    계양구청의 바로 앞쪽 광장에서


    진행하는 것 이라


    찾기는 그렇게 어렵지않았어요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