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집에서 롯데푸드 야채잡채 김말이 먹어봤어요^^
    가족과 함께/결혼 일기 2016. 10. 21. 22:30
    반응형

    저녁반찬으로 먹을만한 것이 없어


    장을봐온 반찬들을 찾아보다가


    롯데푸드 야채잡채 김말이를 먹어봤어요


    냉동실에서 꺼낸 것이 아니라 바로 해먹을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1+1 행사를 하는데다가


    유통기한도 긴 것 같길래 2개를 사왔어요ㅋ



    이름은 한입에 쏙 들어가는 야채잡채 김말이에요^^


    용량은 총 400g 이고, 칼로리는 765kcal 이에요


    바로 먹을 것이 아니라면 -18도 이하의 냉동보관을 해줘야해요


    당근, 부추, 마늘 등 재료도 많이 들어가있네요ㅋㅋ



    뒤쪽을 보면 롯데푸드 야채잡채 김말이를


    어떻게해서 먹어야하는지 간략하게 나와있어요


    아이들 간식이나 간단한 맥주안주로도 좋고


    도시락 반찬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기본으로 졸이하는 방법은


    프라이팬에 기름을 자작하게 부은 후


    중불에서 3분정도 구워줘도되고


    185~190도 사이에서 예열한 오븐에


    10분~12분을 구워서 먹어도 된다고해요ㅋ


    김알이는 역시 떡볶이와 함께 먹어야 더 맛나는데


    아쉽지만 떡볶이는 없었어요ㅠㅠ



    롯데푸드 야채잡채 김말이를 뜯어보면


    요정도의 양이 있어요^^


    양이 별로 많지않아보이지만


    밥과 같이 먹을 것 이라서 한 봉지만 뜯기로했어요ㅋㅋ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기로했어요


    저희 집이 아니라서 요런 조리기구들이 있으니


    요리를 하기에 참 편하더라구요ㅋㅋ



    에어프라이어에 10분정도 맞춰놓고 있으니


    금방 요렇게 구워졌어요


    기름을 두를 필요도 없고


    롯데푸드 야채잡채 김말이를 그대로 넣어서 기다렸는데


    이렇게 완성이 되니 정말 신기했어요ㅋㅋ


    집에서 먹는 것 이라 밖에서 사다가 먹는 것 보다 더 따뜻하고


    양도 참 많아보였어요^^



    10분만에 이렇게


    노릇노릇 하게 구워지다니 참 신기했어요ㅋㅋㅋ



    10분만에 안익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겉도 바삭하게 잘 익었고


    속도 적당히 따뜻해서 먹기에 좋았어요^^



    롯데푸드 야채잡채 김말이를


    한 입 베어물면 요런 모습이에요


    간도 잘 되어있고


    겉은 바삭하고 속에는 당면들이 많이 들어있는데다가


    뜨겁지만 않으면 한 입에 먹을 수 있는 크기라서


    참 마음에 들었네요^^


    한 봉지만 뜯어서도 둘이 먹을 수 있을만한 양이어서


    집에서 해먹은 김말이지만 사먹은 것 같은 맛 이었어요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